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쯔양 이모저모

by 보노보TV 2019. 10. 12.

◎먹방 BJ 쯔양 이모저모 → 논란 사건  / 나이 / 수입 등 

▶먹방 BJ 쯔양

쯔양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의 BJ 겸 유튜버입니다. 본명은 박정원으로 예명인 쯔양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먹방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서 엄청난 대식가로 유명합니다.

쯔양

특히, 신대방 온정 대왕 돈가스를 18분대에 먹어 미션을 성공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신대방 온정 대왕 돈가스는 20분 안에 다 먹을 경우 음식값을 안 받는 이벤트로 유명한데, 쯔양이 18분대에 먹어치웠다고 합니다.

쯔양은 먹방 BJ로 유명해지면서 무서운 속도로 구독자 수가 늘어나 2019년 6월 4일 결국 100만 유튜버를 달성하였고 2019년 10월 11일 현재 구독자 수는 146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또한, 쯔양이 수입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 방송 초기에는 수입이 월평균 300만 원~400만 원 사이였지만 현재는 20배 이상 올랐고 월평균 6000만 원 ~ 8000만 원 정도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쯔양은 무서운 속도로 치솟는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생방송투데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등 공중파 방송에까지 출연하며 인기 몰이를 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습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젼 V2' / 출처 방송 캡처

▶쯔양 논란 정리

쯔양 동창이라고 밝힌 익명의 사람이 7월22일 새벽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쯔양 유튜브 활동하는 거 배알 꼴린다"라는 글을 거재하며 학창 시절 쯔양의 불량 학생이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올린 게시글을 살펴보면, 쯔양이 학창시절에 주민등록증을 위조해 술을 마시고 흡연을 했고 학교 폭력으로 강제전학을 가기도 해 1년 꿇었고 청소년임에도 불구하고 10살 많은 남자 친구와 교제하기도 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 의혹 게시글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삽시간에 퍼지면서 쯔양의 학창 시절 사생활 논란이 일었습니다. 논란이 불거지자, 쯔양은 자신의 방송을 통해 의혹에 관해 해명을 하고 술, 담배 이외의 허위사실에 해당하는 내용에 있어서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쯔양 해명 방송 / 출처: 방송 캡처

▶쯔양 논란 해명 방송

학교 폭력으로 인해 고등학교를 1년 쉰 것에 대해서는 쯔양은 소심한 성격 탓에 중학교에서 적응을 하지 못해서 고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올라갈 때 1년을 쉬었고 쉬었던 1년 동안은 해외로 봉사 겸 학교를 다녔고 이 내용에 대해서는 증명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쯔양은 해명방송에서 학생의 신분으로 술과 담배를 했던 것은 맞다고 인정하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쯔양이 방송 초기 때부터 방송인으로서 사소한 것에도 거짓말을 할 수 없다며 이미 예전부터 말해왔던 내용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는 위조신분증으로 술과 담배를 구입했던 것은 아니며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이미 쯔양은 1년 학교를 쉬었기 때문에 술과 담배를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고 담배는 몇 번 피우다가 자신과 맞지 않아서 지금은 완전히 끊은 상태라고 해명했습니다.

위조 민증으로 술을 구입했다는 논란은 쯔양이 예전 친구들과 함께 있던 단톡 방에 자신의 포토샵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서 생년월일을 바꾼 민증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 그것이 발단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증거로 해당 카톡방에 있었던 친구들에게 사실 확인을 받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자신보다 10살많은 남자 친구와 교제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도 처음 듣는 말이며 사실무근이고 학교 폭력에 가해자라는 의혹에 대해서는 쯔양은 오히려 피해자라고 해명했습니다.

원래 중학교 시절부터 소심한 성격 탓에 적응을 하기 힘들었는데 고등학교에 진학해서도 같은 학년에 비해 나이가 많다 보니 어느 순간 은따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주윤발 '홍콩 시위' 참여 화제 인성 끝판왕인 이유는?

 

홍콩 시위 주윤발

★배우 주윤발 → 마스크 홍콩 시위 / 검소한 생활 / 전 재산 기부 / 친구 오맹달 사연 등 ◎'홍콩 시위' 참여한 주윤발 배우 주윤발이 마스크를 쓰고 홍콩 시위에 참여해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화..

bonobotv.tistory.com


※가수 민티 나이 논란 '18세가 아닌 28세라고?'

 

민티 논란

◎민티 나이논란 '18세 아닌 28세' 래퍼 민티는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얼굴없는 래퍼로 스웩 있는 스위퍼 랩을 선보이며 인기 몰이를 하던 래퍼였습니다. 얼굴을 공개하지 않으며 활동 하던 래퍼 민티가..

bonobotv.tistory.com


※배우 김정민 과거 논란이 되었던 '10억 꽃뱀 사건'은 무슨 일?

 

김정민 사건

◎김정민 10억 꽃뱀 사건 ▶김정민 전 남친 협박 사건 '10억 꽃뱀 논란 사건'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던 김정민은 2017년에 전 남자 친구였던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의 '10억 꽃뱀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