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한서희 정다은

by 보노보TV 2019. 12. 13.

◎한서희 정다은 폭행 논란 정리

→ 정다은 과거 여자 친구 협박 논란 / 한서희 어머니 응원글 / 정다은 프로필  / 한서희 프로필 

▶정다은 한서희 폭행 논란

정다은과 동성 열애로 화제가 되었던 이슈메이커 한서희가 정다은의 데이트 폭력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12일, 한서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처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가 게시한 카카오톡 내용을 살펴보면, 한서희는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이 이상해져 가는 것 같아” “죽고 싶다고 한 건데 다른 사람이 그 죽고 싶다는 사람한테 저럴 수가 있어?”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 싶다 한 건데”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XXXX 이러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돼?”라고 말했습니다.

한서희가 공개한 지인 카카오톡 대화 내용

한서희가 올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다은이 교제 중인 한서희에게 데이트 폭력을 가한 것이라고 추측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논란이 불거지자, 한서희는 해당게시글을 삭제하고 12월 13일에 '걱정하지 마 정말 그냥 벌거 아닌 것 같아'라는 글을 게시하였는데, 한서희가 함께 공개한 사진이 부은 손가락, 멍든 팔목 사진으로 인하여 팬들의 걱정은 더욱 커졌습니다. 

한서희

한서희가 12월 13일에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살펴보면, 한서희는  부은 손가락, 멍든 팔목 사진 등을 게재하며 “걱정 마. 정말 그냥 별거 아닌 것 같아”라며 “손으로 얼굴 감쌌어서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거뿐이다 나 강하니까 걱정 안 해도 돼”라고 말했습니다.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동성 열애 정리 → '부인' → '열애 인정' 

 

정다은 ♡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동성 열애 인정 ▶정다은 한서희 동성 열애 화제 '열애 아니라던 한서희 결국 인정'

bonobotv.tistory.com


▶정다은 프로필 → 얼짱 / 나이 / 남성 호르몬 투약 / 트렌스젠더 의혹 등

정다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과거 코미디 TV '얼짱 시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충주 샤이니'로 불리며 강동원 닮은꼴로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었었습니다.

정다은

당시 방송에서도 여성적인 면보다는 중성적인 매력으로 어필하였고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이후 이태균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하였고 남성 호르몬을 맞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트랜스젠더 의혹이 제기되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정다은은 최근에는 일렉트로닉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다은

▶정다은 과거 여친 협박 논란 

정다은과 한서희의 데이트 폭력 의혹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정다은의 과거 여자 친구 협박 사건까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12년 정다은과 당시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헤어진 후, 정다은의 전 여자 친구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다은을 간접적으로 저격하는 글을 게재했고 이에 정다은이 여자 친구가 위협을 느낄만한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정다은의 전 여자친구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쓰레기를 쓰레기라 그런 건데 왜 지우고 난리야. 얘 쓰레기라고. 나한테 그렇게 못되게 굴었어도 아닐 거라 믿고 만났는데 결국 쓰레기였다고" "내가 정말 억울하거든. 내가 얼마나 억울하면 이러겠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정다은의 여자친구는 직접적으로 정다은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당시 네티즌들은 정다은과 게시자를 올린 이가 오랜 연인관계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정다은

이후 정다은은 해당 게시물에 "이럴 사진 올릴 시간에 네 손목 사진이나 올려"라며 전 여자 친구의 노출 사진을 올릴 예정이라는 글을 댓글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정다은은 이 댓글을 수정하고 전 여자친구의 성매매 정황을 폭로하면서 "이런 글 올린 것도 더럽고 역겹다"며 " 네가 더 쓰레기지. 착각 좀 하지 마라 제발"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전 여자 친구는 이 같은 성매매 의혹에 사실이 아니라며 억울하다고 해명했고,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게시물이 합성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정다은이 과거에도 여자 친구와 애정 행각을 드러내는 사진들을 공개한 후, 결국 데이트 폭력을 암시하면서 관계가 끝난 것이 이번 한서희 논란과 흡사하다고 말하고 있으며 정다은의 과거사까지 밝혀지면서 정다은과 한서희의 데이트 폭력 의혹은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다은
한서희

한서희 프로필 → YG 연습생 / 나이 / 몸매 등

한서희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일반인입니다. 과거 연예인 지망생으로 2013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 시즌 3'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서희

'위대한 탄생 시즌 3'에 출연 당시, 송지효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다수의 연예 소속사로부터 제의를 받았고 이중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갔습니다. 이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하려고 했지만 최종 멤버에서 탈락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위대한 탄생 시즌 3' / 출처: 방송 캡처

한서희는 타고난 특유 관종끼와 유명세로 논란을 일으키며 일반인 중에서는 가히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알려져 있는데, 가수 하리수, 가수 김희철, 배우 유아인 등 많은 연예인들과 공개적 마찰과 법정 공방을 일으켜 논란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연예인 생활을 포기하였고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는 화제의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서희가 '이슈 메이커'가 된 이유는? → 과거 사건 논란 정리

 

한서희 과거 사건

★한서희 과거 사건 정리 (ft. 탑 / 비아이 / 류준열 / 양현석 / 구구단 등) ◎한서희는 누구인가? 한서희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의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 연예인..

bonobotv.tistory.com


▶과거 한서희 어머니 응원글 재조명

정다은이 데이트 폭력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한서희의 어머니가 정다은과 한서희의 교제를 응원한 내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한서희의 어머니는 정다은에게 두 사람의 교제를 응원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정다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한서희 어머니로부터 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였습니다.

한서희 정다은

정다은이 공개한 한서희 어머니의 문자 내용을 살펴보면, 한서희 어머니는 정다은에게 "우리 서희랑 잘 지내줘서 나도 고마워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서희가 사실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정도 많은 아이라서 내가 많이 위로받고 마음으로 챙김도 받았는데 때로는 앵그리 서희가 되면 말도 무섭게 하기도 하고 그럴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정다은이 공개한 한서희 어머니 문자 내용

끝으로 "근데 걔가 맘이 여려서 말만 그러지 마음속은 안 그래. 서희랑  다은이 사이좋게 지내고 밥도 잘 챙겨 먹고 잘 지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두 사람을 응원하였습니다.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뉴 불륜 폭로 논란

 

한서희 셔누 폭로

◎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인스타그램 DM 폭로 → 셔누 입장 발표 한서희가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의 불륜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0월 31일에 한서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다은..

bonobotv.tistory.com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저격 논란 → 채무불이행 / 소년원 전과 / 마약 의혹 폭로 

 

몬스타엑스 원호 논란

◎몬스타엑스 원호 → '채무불이행' / 소년원 전과 / 마약 (대마초) 의혹 등 / ft. 정다은 폭로 정다은이 그룹 몬스타 엑스 원호(본명 이호석)를 향한 폭로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정다은과 원호는..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