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박세리 집

by 보노보TV 2020. 1. 26.

◎박세리 스펙 → 박세리 집 공개 / '박세리가 레전드가 된 이유' / 나이 / 우승 경력 등

박세리는 1977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에 전 골프 선수, 올림픽 국가대표 감독, 현 골프 해설위원입니다.

우리나라가 IMF 외환위기로 국민들의 지쳤을 다시, 야구선수 박찬호와 더불어 국의 서양 하며 국민의 마음을 달래 주었던 스포츠 국민 영웅이었습니다.

박세리 선수

박세리는 불모지와 같았던 골프 종목에서 세계 대회에서 우승하며 한국 선수들에게 '한국 선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었고 현재 많은 한국 선수들이 세계를 누비며 활약하는 것에 시발점이 되며 한국 골프의 상징과도 같은 선수입니다.

박세리는 충청남도 대덕군 유성읍 출신으로 어렸을 때 육상 선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1989년, 초등학교 6학년 때 싱글 핸디캐퍼였던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에 영향으로 처음 골프를 시작하였다고합니다. 이후 훈련장에서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등 엄격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세리는 1992년 중3 시절에 초청 받은 KLPGA 대회 '라일 앤 스콧 여자오픈'에서 프로선수들을 제치고 우승을 하는 등 각종 프로 대회에서 활약하며 "무서운 10대"로 불리며 골프팬들이 주목하는 아마추어 선수였습니다. 이후 고3이었던 1995년에 아마추어 신분으로 시즌 4승을 하며 국내 대회 1/3 이상에 우승을 하는 놀라운 성적을 보였고 1996년에 프로로 전향했습니다.

프로로 전향한 후 국내 대회 11경기 출전, 4승 - 2위 5회 - 6위 1회를 기록하였고 박세리는 더 이상 한국 무대에 있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1997년에 퀄리파잉스쿨에서 1위로 Q스쿨을 통과하며 화려하게 LPGA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1998년부터 LPGA 투어에 참가하여 투어 참가 첫 해에 맥도널드 LPGA 챔피언십과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하면서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시즌 동안 4승을 거두었습니다.

LPGA 데뷔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세리는 이후 승승장구하며 선수생활 동안 LPGA 25승, 메이저 투어 5승, 연장전 6전 6승이라는 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박세리는 2015년부터 고질적인 어깨 부상의 후유증으로 거의 플레이하지 못하였고 부상 등의 이유로 계속 결과를 내기 쉽지 않음을 고민하게 되면서 2016년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서 열린 LPGA JTBC 파운더스컵에 출전을 마지막을 은퇴를 선언하며 선수 생활을 마감하였습니다.

은퇴 이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팀의 여성 팀 감독으로 발탁되면서 대표팀을 이끌었습니다. 올림픽에서 국가대표팀에서 지도력을 발휘하여 박인비가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박세리는 지도자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세리


▶박세리가 레전드가 된 명장면 

맥도널드 LPGA 우승 후, 박세리는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이 대회에서 경기중 박세리를 국민적 영웅으로 만들어준 명장면이 탄생하게 됩니다.

박세리 레전드 명장면

이 대회에서 박세리가 친공이 연못에 빠지자 박세리는 양말을 벗고 준비자세를 취했고 그때 박세리의 까맣게 탄 종아리와 대비되는 하얀 발이 방송을 타면서 지금의 그녀가 있기까지의 노력의 산실과 최선을 다하는 맨발의 투혼을 보여주ㄴ서 당시, IMF 외한 위기로 힘들어하던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며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박세리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 화제

박세리의 집이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박세리의 집을 처음 공개하였는데, 공개된 박세리의 집은 미국 스타일의 초호화 인테리어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박세리의 집은 안면인식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는 현관문부터 유리로 된 중문의 크기가 엄청나 처음부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높은 층고와 대형 유리로 채광이 잘 드는 거실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높고 넓은 거실에는 박세리의 우승 트로피가 가득 차있었고 '박세리 박물관'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를 본 출연자들은 트로피 진열장들을 보고 경악했고, 박세리는 "이건 국제 대회 트로피다. 국내 대회 트로피는 부모님 댁에 진열돼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흰색 배경에 심플하게 꾸며진 침실, 직접 요리하기 위해 키에 맞춰 들여놓은 깔끔한 인테리어의 주방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멋진 뷰와 안락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위층에 설치된 세리 바는 아기자기한 피규어 장식, 박세리의 이름을 딴 세리 와인 등 각종 주류로 가득한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어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방송이후, 박세리의 집을 본 시청자들은 '미국 집 같다.',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다.','인테리어 정말 대단하다.'등 반응을 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베리굿 조현 몸매 미모 실화? 과거 의상 논란은 무슨 일?

 

조현 스펙

◎조현 스펙 → 나이 / 키 / 몸매 / 걸그룹 베리굿 / 의상 논란 등 조현은 베리굿에서 가장 주목받는 멤버입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24세이고 본명은 신지원입니다. 2016년 GLORY 앨범부터 새롭게 멤버로 베..

bonobotv.tistory.com


※아스달 연대기 모모족 샤바라 카라타 에리카 불륜 논란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불륜 → 아내 / 스펙 등 '아스달 연대기'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불륜 의혹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22일, 카라타 에리..

bonobotv.tistory.com


※연매출 60억 쇼핑몰 CEO 유튜버 하늘 갑질 논란후 이번엔 학폭 논란?  무슨 일?

 

하늘 사과문

◎하늘 학폭(학교폭력) 일진 논란 → 피해자 A 씨 폭로 글 / 하늘 자필 사과문 유튜버 하늘이 직원 갑질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번에는 과거 학폭(학교폭력)과 일진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