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변아영(BJ아영) BJ열매 폭로 논란 해명.(feat. 페미니즘)

by 보노보TV 2019. 7. 4.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 사건으로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변아영이 BJ열매와의 논란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BJ열매와 우창범은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인 사이였지만 결별 후 과거 있었던 서로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폭로전에서 BJ케이, BJ아영 (본명 변아영), BJ세야 등이 연루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BJ 열매 / 우창범 / BJ 세야
BJ 아영 / BJ 케이


★BJ 열매 폭로전 정리 이전글★

 

BJ 열매 폭로 사건 정리.(feat. 이수빈 / 우창범 / BJ서윤 / BJ 케이 / BJ세야)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청소년들의 롤모델로 부상한 이들 BJ의 폭로전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져가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사건을 정리해 봤습니다. ★사건의 발단 BJ 서윤은 몸이 아..

bonobotv.tistory.com


★변아영(BJ 아영) 이전 글★

 

BJ 열매 정신과 약 복용? (feat. 변아영 누구?)

BJ 열매의 폭로전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BJ열매가 정신과 약을 처방받았은 사실이 들어나면서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또한 폭로전 과정중 갓세븐의 멤버 마크와 BJ아영이 사귄것도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고..

bonobotv.tistory.com


두 사람의 폭로전 논란으로 언급된 변아영(BJ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다 참다 올립니다”라며 해명글을 올리며 불편한 심기를 들어냈습니다.

출처 = 변아영 인스타그램 

그는 “가만히 있던 저는 대체 무슨 죄”냐며 “그분(BJ열매)의 전 남자 친구(우창범)의 현 여자 친구분(BJ서윤)과 인스타 맞팔을 하고 사진 올린 죄인가요? 저는 분명 그분과 연을 끊을때 부탁드렸고, 그분과 더 이상 연관되고 싶지도, 관심받고 싶지도 않다”고 말하며 더이상 BJ열매와 연관되지 않기를 밝혔습니다.

BJ 열매 / 우창범 / BJ 서윤


변아영은 “저 버닝 썬 사건과 관련 없다”며 “그거 때문에 방송 접은 거 아니다. 가만히 잘 살고 있다가 똥 시원하게 뒤집어 씌워졌네요”라고 말하며 버닝 썬과 관련 없음을 해명하였습니다.

이어 “그분(BJ열매)과 카톡 대화 내용 전부 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있는 상태고 저분(BJ열매)이 주변 지인들에게 협박했을 당시 엮이고 싶지 않아 조용히 있었을 뿐”이라며 “나이도 먹을 대로 먹고 예전 사건으로 고생해보신 분이 저렇게 겁 없이 얘기하는 게 신기할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아영(BJ 아영)

그러면서 변아영은 “그분(BJ열매)이 화난 이유가 ‘얘네(우창범과 변아영) 저(BJ열매)랑 쌩까고 인스타로 친목질 해서 화났어요’인 거 같은데 그럴 거면 그냥 지인 통해서 번호 알아내셔서 저한테 직접적으로 사과 요구하시지 그러셨냐”말하며 BJ 열매의 폭로전이 성급하고 잘못되었음을 지적하였습니다.

BJ 열매

이어 “얼마나 깔 게 없으면 페미로 까는지도 모르겠고 그분((BJ열매)과 더 이상 연관 짓지 말아 주세요”라고 말하며 BJ 열매가 자신의 페미 성향 관련 등 사생활을 언급된 것과 더 이상 BJ열매와 연관되는 것에 불쾌함을 표명했습니다. 

앞서 BJ열매는 7월 3일 22시 개인 방송에서 변아영이 페미니즘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변아영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변아영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주는 등 친구로서 위했는데 우창범과 헤어진 후 변아영과 우창범이 친하게 지내며 자신을 뒤에서 욕하고 다니는 것에 대해 지적하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이 글과 함께 변아영은 과거에 BJ열매에게 보냈던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올렸습니다. 해당 카톡 내용을 요약하자면 아영은 열매에게 “내 뒤에서 내 욕하고 다닌 거. 내가 바람피우고 다니면서 안 핀 척한다고 하는 거 기타 등등 정도가 있지 너 같으면 내가 바보도 아니고 그걸 듣고 있어?”라며 “난 아무리 술 마셔도 친구랑 비교당하고 싸웠다는 이유로 사람들한테 병신 만들지는 않았어. 더 할 말 있어도 여기까지만 할게. 나 너랑 연락하기 싫어 그만 보내주라.”라며 다시는 엮이지도 말고 연락하지 말자는 변아영이 입장을 표명하는 내용이었습니다. 

과거 변아영이 BJ이 열매에게 보낸 카톡내용


 

박봄 논란 총정리(feat. 성형 변천사 / 마약 의혹 / 몸매 / 나이 / 키 등)

★ 박봄 데뷔전 ~ 데뷔까지 박봄은 1984년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키는 165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데뷔 당시 비율이 좋고 다리가 굉장히 이쁜 걸로 유명했습니다.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이모님의 돌..

bonobotv.tistory.com


 

전종서 누구? (feat.할리우드 진출 배우 / 키 / 나이 / 작품 / 수술 루머 /과거 사진 등)

배우 전종서가 할리우드 영화 '모나리자 앤드 더 블러드 문'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제 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한 영화 '버닝'의 여주인공으로 전 세계 영화인..

bonobotv.tistory.com


 

엘라 그로스 배스킨라빈스 광고 논란 이유? 모델 누구?(feat. 나이 / 작품 / 엄마 등)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가 출연한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핑크스타' 광고가 아동 성 상품화라는 논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광고 속에 나오는 어린이 모델 엘라 그로스의 메이컵과 연출..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