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황금 정원 오지은(feat. 남편 / 몸매 / 나이등)

by 보노보TV 2019. 7. 21.

★황금 정원 오지은★(feat. 남편 / 몸매 / 나이등)

 

드라마 황금 정원이 첫방부터 시청률이 폭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금 정원’은 시청률 20%에 달하는 저력을 보여준 MBC 드라마 '여왕의 꽃'의 성공신화를 만든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4년 만의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201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혔습니다.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된 드라마 황금 정원의 인기와 함께 출연한 배우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특히 최상의 미모와 비상한 두뇌와 치명적 매력을 지닌 위험한 여자 사비나를 연기한 배우 오지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오지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오지은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의 배우입니다. 한양대학교 연극 영화과를 졸업하였고 39세의 나이가 전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우월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데뷔 이후 박하나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오지은과 박하나 두 사람의 SNS 사진을 얼핏 보면 쌍둥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닮은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오지은은 2009년 KBS 2TV '수상한 삼형제'에 이기적이고 자존심이 강한 보석 디자이너 주어 영역을 맡으며 실감 나는 연기를 보였습니다. 이후 오지은의 연기력이 화제가 되었고 연기를 본 시청자들은 '실감나는 연기로 30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오지은의 연기력이 좋다' '강렬한 연기에 보는 사람도 덩달아 몰입된다' '타고난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KBS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방송 캡처
KBS 드라마 '이름없는 여자' 방송 캡처

드라마뿐만 아니라 2010년 '쌍둥이들', '멋진 하루', '불신지옥', '평행이론' 등 한 해에만 4편의 영화에 출연하여 스크린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이후 '웃어라 동해야', '드라마의 제왕', '소원을 말해봐', '이름 없는 여자'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사랑받으며 확실한 시청률 보증수표로 올라섰습니다.

 

◎섹시한 매력의 오지은 '명품 몸매' 화제

오지은은 지난 2009년 KBS 2TV 주말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 출연 당시의 물벼락 댄스로 4년이 지난 2013년 화제몰이를 하기도 했습니다. 화제를 몰고 온 사진은 '수상한 삼 형제'의 주어요 역으로 출연한 오지은의 스틸컷입니다. 사진 속에서 오지은이 의자에 앉아 물에 젖은 채로 섹시댄스를 추는 섹시한 매력과 몸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0년 찍은 화보로 오지은의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등이 훤히 보이는 과감한 시스루 의상을 입고 이에 대비되는 깜찍한 표정을 지은 오지은 화보에 당시 네티즌들은 "오지은 반전 매력" "오지은이 진정한 베이글녀"라고 감탄하였습니다.

 

◎명품 몸매의 비결은 '요가'

방송과 화보를 통해 오지은의 명품몸매가 화제가 된 이후 SBS 프로그램 ‘스타뷰티쇼’에 출연하여 자신이 명품 몸매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오지은은 명품 몸매의 비결은 다름 아닌 요가임을 밝히며 직접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요가 동작을 소개했습니다. 방송에서 직접 요가복을 입고 등장하여 풍만하면서도 유연한 명품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오지은 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지은 요가 몸매 진짜 좋은 듯… 부럽다" "요가하면 오지은처럼 몸매 예뻐지나?" "오지은, 매력이 점점 올라오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SBS 프로그램 스타뷰티쇼 방송 캡처
출처: SBS 프로그램 스타뷰티쇼 방송 캡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예능감 뿜뿜'

오지은은 연기 뿐만 아니라 SBS 정글에 법칙에 출연하며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며 예능감이 있는 모습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박정철은 오지은에게 "며칠 만에 옷을 갈아입었다"라고 말했고 오지은은 "나는 한 옷만 입는 거라고 들었다"면서 3일 내내 같은 옷을 입었다고 순진한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여배우의 코골이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손톱이 낀 때를 보여주며 자신의 부은 얼굴에 놀라는 등 솔직하고 반전 있는 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습니다.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연애 및 결혼

오지은 4살 연상의 남편과 2017년 10월 비공개 전통혼례로 결혼을 하였습니다. 오지은의 남편은 재미 교포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에서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만난 남편은 오지은이 배우인지 몰랐다고 합니다. 남편의 영국 여행중 오지은이 현지 가이드를 해주었고 그렇게 시작된 만남은 연인으로 발전하여 2년간에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수정 프로필(feat. 화사)

★최수정 프로필(feat. 화사)★ 지난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사의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친한 언니로 나온 최수정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수정은 방송 직후 뛰어난 미모로 뜨거운..

bonobotv.tistory.com

 

배우 김혜은 미친 스펙 실화? (feat. 서울대 성악과 / 아나운서 / 기상캐스터 / 의사 남편 / 나이 / 몸매 / 성형전 사진 등)

배우 김혜은의 화력 한 이력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여사장 역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혜은의 반전 스펙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bonobotv.tistory.com

 

박봄 논란 총정리(feat. 성형 변천사 / 성형전 얼굴 / 마약 / 몸매 / 나이 / 키 등)

★ 박봄 데뷔전 ~ 데뷔까지 박봄은 1984년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키는 165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데뷔 당시 비율이 좋고 다리가 굉장히 이쁜 걸로 유명했습니다.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이모님의 돌..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