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최고 동안 여자 연예인은 누구? TOP5를 알려드립니다.

by 보노보TV 2019. 5. 15.

요즘에는 '이쁘다'는 말보다는 '어려 보인다'는 말이 더 좋은 칭찬이라고 한다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보다 어려보이기를 원하기에

동안 관리법, 동안 메이크업등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그렇다면 철저한 관리를 하는 여자 연예인들은 어떨까요?

그래서 동안 여자 연예인 끝판왕을 찾아봤습니다.

아무리 관리 한다지만 너무 사기 같은 연예인들이네요.

 

1. 장나라

직업: 영화배우, 가수

나이: 1981년생 39세 (만38세)

첫 번째 동안 연예인은 가수 겸 배우 장나라입니다.

1981년생이라는 나이가 거짓말처럼 보이죠. 내년에 마흔이라는데 어떻게 이 얼굴이 39세인 건지

정말 소녀 같은 모습이 보이죠? 

 

2.임수정

직업:배우

나이: 1979년생 41세(만40세)

두번째 연예인은 배우 임수정입니다.

 

귀여운 얼굴에서 나오는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얼굴만 봐서는 20대라고 해야 더 설득력이 있어 보이는 배우입니다.

거짓말 같은 동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김사랑

직업:배우

나이:1978년생 42세(만 41세)

세 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사랑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인 김사랑은 완벽에 가까운 몸매의 소유자이고 얼굴 또한 정말 아름다우시죠.

많은 남성들에게 이상형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타고난 우월한 유전자도 있지만 철저한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필라테스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며 특히 작품 활동 때 사과 1개만 먹으며 버틴다고 합니다.

아무리 봐도 42세라는 나이는 믿기지가 않네요.

 

4. 한고은

직업: 배우 모델

나이: 1975년생 45세(만 44세)

네 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한고은입니다.

모델 출신답게 우월한 길이를 자랑하죠.

여신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출중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답게 평소에도 철저한 식단 관리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답니다.

모델이라서 그런지 그냥 일상 사진이 화보이네요.  정말 이쁘신 것 같습니다.

 

5. 박소현

직업: 배우, DJ

나이: 1971년생 49세(만 48세)

다섯 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소현입니다. 

배우가 본업이지만 라디오 DJ로도 유명하죠? 

라디오 DJ를 하면서 많은 상도 타셔서 실력 또한 인정받으셨죠.

몸매 관리는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여자들의 로망인 44 사이즈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내일모레 50인데 얼굴에서는 나이를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절대 동안을 가지고 계셔서 저는 한없이 부럽기만 하네요.ㅠ

 

정말 타고난 우월한 유전자도 있지만 동안을 가진 연예인들은 프로답게 

철저하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기 관리를 하고 있네요.

노력없이 얻을 수 있는것은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동안 얼굴과 이쁜 몸매를 가지고 싶다면 오늘부터라도 우리 모두 노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