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유재환 다이어트

by 보노보TV 2019. 8. 26.

◎유재환 다이어트 

유재환은 지난 4월 다이어트 선언 후 약 4개월 만에 32kg 감량에 성공하면서 리즈시절 외모를 되찾은 모습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에 체중이 104kg까지 늘면서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의 심각한 통풍과 허리디스크 외에도 공황장애와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우울증, 고지혈증, 고혈압, 두통, 무릎 통증 등 10여 가지가 넘는 질병을 앓으며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유재환은 과거에 병원 검진 결과,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심각한 상황까지 갈 수 있다는 진단을 받고 미용 목적이 아닌 생명이 위험하다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일주일 만에 5kg을 감량하면서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였습니다.

이후 지난 6월에는 16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관심을 모았고 이후에도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면서 최근에는 32kg 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유재환이 총 32kg 다이어트 성공후, 공개된 사진에서 예전에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날렵한 턱선과 완벽한 슈트 핏을 뽐내며 놀라운 변화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유재환 다이어트 변천사 : 104kg(좌) → 88kg(중) → 72kg(우)

◎싱어송라이터 유재환

유재환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의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유재환은 유엘이란 예명으로 활동하였는데, 자신의 성이랑 (유= U)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인 존 레전드의 앞글자를 각각 따와서 만든거라고 합니다. 유재환은 어린 시절부터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음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장기자랑이 있을 때마다 노래를 즐겨 불렀고 그때 당시 그의 18번은 비틀즈였다고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독학으로 화성학 공부를 시작했고 혼자서 곡을 쓰며 꿈을 키웠고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 관련한 상들을 수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기획사를 들어가기 위해 여러 번 오디션을 보기도 하였으나, 기획사에서 트레이닝 비 따위를 이유로 들며 돈을 요구하였기 때문에 포기하였다고 한다. 부모님의 뜻에 따라 인하대 법대에 진학하고, 군 복무를 마친 뒤 다시 음악에 빠져 들었다고 합니다.

2008년 8월, 인하대 법학과 재학 중에 '재환 - 아픔을 몰랐죠 Single Album'으로 가수로 데뷔하기도 하기도 하였고 꾸준한 노력으로 현재까지도 작곡, 작사, 편곡 활동, 프로듀싱 등 뮤지션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가수 활동보다는 프로듀싱 쪽에 재능을 발휘하여 박명수의 "G-Park world" 프로듀서로 활동하였는데, 국악을 EDM과 접목하던 유재환의 시도는 새로운 작곡가를 찾던 박명수의 눈에 띄었고 그 길로 박명수의 ‘지 팍 스튜디오’에 합류해 음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박명수의 '지 팍 스튜디오'에 합류 이후, 2014년에 '명수네 떡볶이' 작사/피처링에 참여하였고 2015년 9월 23일 김예림이 피처링한 '커피 (Prod. by G-Park 박명수)'라는 싱글 음반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주현미, 유승우, 개그맨 유상무의 앨범에 편곡과 프로듀싱 등으로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슈퍼스타 k 오디션

유재환은 2012년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4'에 도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슈퍼스타 K4'에서는 자작곡으로 3차 예선까지 진출하였으나 당시 심사위원이던 이승철에게 ‘공부에 집중하는 게 낫겠다’라는 독설을 들으며 굴욕으로 남았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작 창작활동을 시작한 것은 작곡팀에 들어간 이후. 주로 발라드와 알앤비(R&B)에 빠져 있던 그는 작곡팀에서 활동하며 댄스, EDM 등으로 관심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무한도전 출연 화제

유재환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는 예능프로그램 '무한 도전 가요제'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방송에서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가하는 박명수와 아이유의 팀명인 '이유 갔지 않은 이유'를 지어주었고 방송에서 가수 아이유 앞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내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명수의 연습과 녹음을 도와주는 등 적잖은 음악적 공헌을 하면서 딱딱하지 않은 유쾌한 모습을 그려냈으며 가요제 당일날엔 박명수 무대의 DJ로 출연하여 뱃살의 흥겨운 출렁임 등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호감으로 다가갔습니다. 

무한 도전 출연 이후 예능감을 인정받은 유재환은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예인으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마동석 마블 길가메시

★마동석 마블 길가메시 이터널스 캐스팅★ 배우 마동석이 마블 페이지 4 영화 '이터널스'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이터널스'와 마동석이 맡은 히어로 '길가메시'에 대해서도 관심이 뜨..

bonobotv.tistory.com

 

고유정 수박 / 재판 정리

★고유정 첫 재판 내용 정리 고유정 변호사 → "수박 썰다가 우발적 범행" ◈고유정 변호사 주장 "계획된 범죄가 아닌 우발적 범죄이다" 고유정의 변호사는 전남편에 대한 개인적인 사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이..

bonobotv.tistory.com

 

정민아 → 이경규 딸? / 아역 배우 출신

최근 배우 정민아가 개그맨 이경규의 딸 배우 이예림의 닮은꼴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청자들 중에는 정민아를 이경규의 딸로 오해하기도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놓고 보면 구..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