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박봄 퀸덤

by 보노보TV 2019. 8. 30.

◎퀸덤 박봄 완벽한 라이브 무대 화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 출연한 가수 박봄이 완벽한 라이브 무대들 선보여 화제입니다.

8월 29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 출연자 중 유일한 솔로 가수로 출연한 박봄은 인터뷰에서 “투애니원 멤버들이 같이 있을 때가 그립고  마음이 좀 그랬다. 다 같이 있을 때 나왔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 많이 연습했고 가창력으로 승부하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진행된 경연무대에서 박봄은 자신의 히트곡 'U&I'(유앤아이)를 열창하여 독보적인 음색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로 인해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퀸덤 박봄 라이브 무대 영상


◎퀸덤 어떤 프로그램? → '여자 아이돌 컴백 전쟁'

29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컴백전쟁 퀸덤'에서는 박봄부터 마마무까지 기대 이상의 레전드 무대가 방송되면서 화제입니다. mnet '퀸덤'은 k 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이 한날한시에 동시에 컴백해서 경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세 번의 사전 경연(점수: 35,000점), 동시에 발매되는 사전 음원(점수: 15,000점), 파이널 컴백 무대 생방송 투표 점수(50,000점)의 3가지 심사를 거쳐 최종 순위를 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화려하고 성대한 단독 컴백쇼 론칭 기회가 주어지고 사전 경연에서 최하위 6위를 연속 2번 할 경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페널티도 주어진 다고 합니다.

출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퀸덤 출연진

'퀸덤'에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OA, 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 마이걸, 박봄 등 총 6팀이 출연합니다.

AOA / 아이들 / 러블리즈
마마무 / 오마이걸 / 박봄


※박봄 성형 변천사 / 마약 논란 정리 글

 

박봄 성형변천사 / 마약논란

★박봄 성형변천사 / 마약 논란 → 성형 변천사 / 마약 논란

bonobotv.tistory.com

 

변아영(BJ아영) BJ열매 폭로 논란 해명.(feat. 페미니즘)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 사건으로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변아영이 BJ열매와의 논란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BJ열매와 우창범은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인 사이였지만 결별 후 과거 있었던 서로의 사생..

bonobotv.tistory.com

 

성현아 유튜버 1인 크리에이터 복귀 성현아 관련 정리(마약 의혹 / 결혼 / 키 / 몸매 /성매 스캔들등)

배우 성현아(사진)가 유튜버로 팬들 앞에 나타날 예정인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26일 성현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마당 측은 “성현아가 유튜버를 준비 중”이고 “성현아..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