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BJ 서윤 서강준 언급 논란

by 보노보TV 2019. 9. 19.

◎BJ 서윤 서강준 언급 논란

과거 BJ 사생활 폭로 사건, BJ 철구 도박 사건으로 논란에 중심에 섰던 BJ 서윤이 이번에는 서강준에 대해 문제가 되는 발언을 해 다시 한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BJ 서윤은 BJ 봉준과 BJ 코트와 함께 18일 진행한 아프리카TV 방송에서 배우 서강준이 언급하며 성적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BJ김봉준은 BJ 서윤에게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맺을 때 다른 이성을 떠올리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BJ서윤은 선뜻 대답하지 못하다 ‘연예인’이라고 힌트를 주었고 다른 BJ들은 누구냐며 대답을 독촉했습니다.

BJ 봉준

상황이 이러하자,  BJ서윤은 ‘서강준’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배우 서강준을 언급한 이후, 분위기가 안좋아지자 방송을 진행하던 BJ들은 정색하며 갑작스럽게 사과를 요구하며 상황을 마무리했습니다.

배우 서강준

그러나 수습후에도 이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등을 통해서 빠르게 퍼져 나갔고 이에 네티즌들은 "선을 넘은 것 같다.", "성희롱 아니냐?"라고 말하며 비난하고 있으며 현재 서강준 팬들은 아프리카BJ들이 서강준을 성희롱한 것과 다름없다며 분노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BJ 서윤

앞서 BJ 서윤은 BJ철구 원정도박, 나이를 속이고 BJ 활동을 한 것등이 알려져 논란이 되었고 거짓말로 방송을 휴방하고 남자친구 우창범과 여행을 갔다가 팬들에게 발각되어 비난을 받았습니다. 특히 거짓말 휴방 사건은 BJ들에 사생활 폭로전으로 이어지는 논란에 시발점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BJ 서윤 거짓말 논란 정리 'BJ 서윤의 거짓말로 인해 BJ들이 서로간에 사생활 폭로 그 이유는?' 

 

BJ 서윤 거짓말 논란 정리

★BJ 서윤 거짓말 논란 정리 (FT. BJ / 열매 / 케이 / 세야 / 우창범)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청소년들의 롤모델로 부상한 유명 BJ들의 폭로전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져가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

bonobotv.tistory.com


BJ 서윤


※BJ 서윤 BJ 철구 원정 도박 논란 정리

 

철구 bj 서윤 도박

◎철구 bj 서윤 도박 BJ 철구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도박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8일 새벽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유명 bj 철구가 도박을 한다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 사진은 카...

bonobotv.tistory.com


BJ 서윤

◎BJ 서윤 누구?

BJ 서윤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에 BJ겸 유튜버입니다. BJ 서윤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로 특유의 애교 섞인 목소리와 155cm 작은 키지만 비율 좋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방송에서 재치 있는 말재간과 귀여운 리액션으로 팬들과의 소통 방송을 주로 하며 2018년에는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에서 버라이어티 여자 부문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BJ 서윤 반려견 학대 논란

BJ서윤은 지난 9월 8일 도베르만 종인 반려견 '쩌누'에게 귀를 자르는 '단이수술'을 진행한 뒤 영상을 업로드해 반려견 확대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단이 수술이란 반려견의 미용을 위해 귀를 자르는 수술을 말합니다. 단이 수술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는데, 단이 수술 시 수술 부위에 신경 종양이 발생 할수도 있고 또 반려견이 신체 일부를 잃음으로써 상실감과 우울감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프랑스와 이탈리아등 유럽권에서 국가에서는 불법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BJ 서윤의 게재한 반려견 단이 수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용을 위해 반려견 귀를 짜르냐?", "동물 확대 아냐?", "저런 영상을 왜 올리는 거냐?"라고 말하며 BJ 서윤이 동물 학대를 한것이라며 비난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논란이 불거지자, BJ서윤은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사과하였습니다.

반려견 논란 사과 방송

BJ 서윤이 올린 사과 영상을 살펴보면 "쩌누의 부견이 쇼독대회 우승자이며, 견주가 쩌누를 입양하기 위해서는 쇼독대회에 참가해야 한다는 조건을 제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쇼독대회 출전을 위해서는 단이수술을 해야 한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도베르만은 단이를 해야 예쁘다가 아닌 쇼독 대회 출전이 확정된 쩌누를 책임지기 위해 진행한 수술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BJ 서윤


※유튜버 정배우 '열혈팬 자살시도 사건' BJ 양팡 거짓말 주장 → 양팡 정면 반박 화제 무슨일?

 

정배우 폭로 → 양팡 반박

◎정배우 BJ 양팡 폭로 유튜버 정배우가 BJ양팡 열혈팬 자살 시도 사건에 대한 충격적인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6일 유튜브 채널 정배우 JungTube에는 'BJ양팡 거짓말한 증거 나오다!! 열혈팬..

bonobotv.tistory.com


※BJ 잼미 페미 워마드 의혹 논란

 

BJ 잼미 페미 워마드 논란 사과 방송이 비난 받는 이유? (feat. 동영상 포함 / 중립충 / 이기야 / 디폴트 / 힘조)

★BJ 잼미 페미 워마드 논란 사과 방송이 비난받는 이유?★ (feat. 동영상 포함 / 중립충 / 이기야 / 디폴트 / 힘 조)★ 최근 남성 비하 제스처로 논란되었던 BJ잼미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

bonobotv.tistory.com


※BJ 케이 과거 사건 논란 

 

BJ 케이 과거 사건 논란 정리(feat. BJ 케이 입장 발표 포함.)

☆BJ 케이 과거 사건 논란 정리(feat. BJ 케이 입장 발표 포함.)☆ 버뮤다의 우창범과 BJ 열매의 서로 간에 부적절한 사생활 폭로전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폭로전 중에 많은 유명 BJ들이 언급되었고..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