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박준석 → 부인 박교이

by 보노보TV 2020. 1. 30.

◎박준석 스펙 → 나이 / 화제의 뮤직폰 CF / 인성 / 부인 연예기획사 대표 박교이등

박준석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의 가수 출신 배우입니다. 아이돌 그룹 태사자 소속으로 팀 내에서 포지션은 래퍼를 맡으며 1997년에 4인조 아이돌 남성그룹 태사자의 멤버로 데뷔하여 1세대 아이돌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박준석

어린 시절, 통통한 몸매의 외모 콤플렉스와 총 여섯 번 이상의 잦은 이사를 했기 때문에 친구를 잘 사귀지 못하였고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성격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박준석

이러한 소극적인 성격을 적극적인 성격으로 바꾸기 위해 중학교에 입학 후에 교지 편집부에 들었으며, 교회에선 성가대로 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점차 살이 빠지며 잘생긴 외모가 드러나게 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변하며 싫어하는 체육도 좋아지고 친구도 많이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에 흥미를 느낀 게 된 박준석은 사진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동우 전문대 사진과에 입학하였습니다.

대학 재학중, 길거리에서 박준석의 웃는 모습을 본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담당자에게 가수 데뷔를 권유를 받게 되면서 바로 다음날부터 데뷔 준비에 들어가 아이돌 그룹 태사자의 멤버로 1997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초에는 잘생긴 얼굴로 팀에서 비주얼을 맡았지만 짧은 준비 기간과 무대에선  안습일 정도의 파트를 받으며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으나 태사자의 인기와 더불어 인지도가 급상승하였습니다.

태사자

태사자 활동 당시, 박준석은 연예인으로 보기 드문 착하고 성실한 인성으로 유명했습니다.

조곤조곤한 말투와 다정하고 성실한 성격등으로 멤버들에게 칭찬을 한 몸에 받는 멤버였습니다. 태사자로 활동 당시, 4시간밖에 잠을 못 자는 바쁜 스케줄에도 팀 동료를 위해 숙소를 청소하였고 밤을 새우고 말았다는 미담이 있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체험 삶의 현장' 출연 당시에 멤버들과 함께 황토집을 만들었는데, 정말 자신의 집을 짓듯이 구슬땀을 흘려가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과 지푸라기 때문에 얼굴에 두드러기같이 빨갛게 올라왔는데도 군말 않고 웃으면서 계속 작업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태사자

이뿐만 아니라, 박준석은 팬을 끔찍하게 생각하였고 팬레터를 엄청 꼼꼼히 인 편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방송 영상에서 팬레터를 숙소 구석에서 읽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01년 태사자 해체하게 되면서 가수 활동을 그만두게 되었으나, 2003년 나온 SKY 뮤직폰 광고가 대히트를 치면서 화제가 된 이후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박준석의 화제의 '뮤직폰 CF'


배우로 전향한 박준석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위해 상명대 영화과를 졸업후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서 연기를 공부하였습니다.

이후 KBS2 드라마 '구미호 외전'의 출연을 시작으로 SBS 시트콤 '귀엽거나 미치거나', 영화 '두뇌유희 프로젝트 퍼즐'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최근까지도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결혼 '부인 박교이 누구?'

박준석은 부인 박교이와 2017년에 결혼하였습니다. 박준석의 부인인 박교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의 연예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꽃의 대표인데, 한 방송에서 박준석과 출연하여 당시 청순한 미모와 연예 기획사 대표라는 사실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준석 박교이 부부

박준석은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박교이를 만났고 첫눈에 반한 후, 뒤풀이 자리에서 박교이 옆으로 가서 '저랑 사귀실래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박교이는 처음보는 사람의 무례한 부탁에 당황하며 거절하였으나 이후에도 박준석은 포기하지 않고 끈질긴 구애를 하자, 마음을 받아들인 뒤 교제를 시작하였고 2017년에 결혼 골인하였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인재 영입 2호 '원종건' 데이트 폭력 논란 무슨일?

 

원종건

◎원종건 논란 → 프로필 / 데이트 폭력 / 미투 / 가스라이팅뜻 / 자격 자진 반납 ▶원종건 누구? 원종건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14년 전 국민을 울리며 효자로 화제의 인물이며 더불어 민주당이 총..

bonobotv.tistory.com


※길 '아내와 아들 있다' 공개 화제 비밀 결혼 결혼을 하게 된 이유는?

 

아이콘택트 길

◎길 → 비밀 결혼 이유 (FT. 아이콘택트) / 아들 / 부인 등 ▶길 '비밀 결혼을 하게 된 이유' 길은 2004년, 2014년, 2017년 세 차례에 걸쳐 음주운전을 해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2018년 서울 강남..

bonobotv.tistory.com


※박시은 ♡ 진태현 배우 부부가 대학생 딸을 입양한 이유는? 인성 실화?

 

박시은 ♡ 진태현

◎박시은 ♡ 진태현 → 결혼 / 딸 / 입양 이유 / 선행 등 ▶박시은 ♡ 진태현 열애와 결혼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1년에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호흡을 맞춘 후 이 드라마가 계기가 돼 두 사..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