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권나라 프로필

by 보노보TV 2020. 2. 1.

◎권나라 스펙 프로필 ( 나이 / 학력 / 헬로비너스 걸그룹 출신 / 이종석 열애?

▶배우 권나라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배우이다. 권나라는 유년시절 분당으로 이사를 왔고 분당 대진 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동덕 여자 대학교 방송 연예과에 재학 중입니다.

권나라는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신체비율로 인해 '분당 이나영', '분당선 한예슬'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고 '만화를 찢고 나온 여자'라는 뜻의 '만찢녀'로 불리면서 분당에서 미모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배우 권나라
유년기 권나라

권나라는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에서 소속사의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계기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2012년에 EP 앨범 'Venus'을 발매하며 걸그룹 헬로 비너스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헬로 비너스 활동 당시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걸그룹 헬로 비너스 자체로는 인기를 끌지 못하였고 별로 주목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걸그룹 '헬로 비너스'

별로 주목받지 못하는 걸그룹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권나라는 뛰어난 비주얼로 탈 아이돌급 외모를 가졌다는 평을 들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걸그룹 중 비 율하면 주로 거론되는 아이돌계의 비율 종결자로 불리며 172cm 키와 슬렌더 체형으로 서양권에서도 보기 드문 8등신 모델 같은 몸매가 알려지면서 걸그룹 중 유일하게 존재감을 발휘하였습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비주얼 때문에 권나라는 가수외에도 각종 CF 모델로도 활약하였고 광고 내용과 상관 없이 권나라의 배우 같은 미모, 빼어난 신체 비율과 몸매가 주목받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권나라 화제의 광고 영상 '한돈'


 

실제로 권나라는 비현실적인 몸매와 비율 때문에 과거 키에 대한 논란도 있었습니다. 데뷔 초 나라의 공식 프로필에 키가 172cm로 나와 있던 적이 있었는데, 권나라를 실제로 본 팬들은 172cm 보다 더 큰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한 적도 있습니다.

이에 이어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권나라의 키가 180cm라는 소문이 돌았고 권나라가 언론사를 통해 자신의 키는 172cm라고 직접 밝히면서 일단락되었습니다.

권나라는 걸그룹 활동 시절부터 배우를 겸업하였고 2017년 '수상한 파트너' 2018년 '친애하는 판사님께' 2019년 '나의 아저씨' '닥터 프리지 너'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특히 최근에 드라마 '닥터 프리지너'에 한 소금 역으로 출연하면서 그동안 우월한 외모에 가려졌던 연기 실력을 뽐냈고 배우로서 인정받으며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2019년 5월 8일에 헬로 비너스 판타지오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면서 7년간의 가수 활동을 접고 A-MAN 프로젝트로 이적하여 배우로 완전히 전업을 선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부분에 경우 걸그룹에서 배우로 전업하면서 연기력 논란에 휘말리지만, 권나라의 경우 배우 데뷔작부터 연기력 논란 자체가 없는 수준급 연기력을 보여주었기에 배우로서에 활동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에는 박서준과 김다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권나라가 가수를 하기 전부터 본래에 배우 지망생이기도 했고 본인도 연기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러 작품들을 거치면서 연기력도 점점 다듬어지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앞으로도 연기하는 배우 권나라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권나라 ♡ 이종석 열애 의혹

과거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의 연애 의혹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언론사는 8월 1일 오전 배우 이종석과 배우 권나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이종석은 권나라가 속했던 헬로비너스 멤버로부터 권나라를 소개받았고 이종석이 권나라를 본인의 소속사로 영입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고 알렸습니다.  

배우 이종석

또한 이 언론사는  이종석이 운영하는 서울 신사동의 카페에서도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종종 목격됐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최근 권나라가 이종석이 소속된 에이맨 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것으로 사실로 확인되면서 열애설의 신빙성을 더해지면서 열애설이 사실인 쪽으로 기울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종석과 권나라의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고 "두 분은 알려진 바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빠르게 해명하였고 이처럼 소속사 측에 빠른 해명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숙식 간에 해프닝으로 종결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 화제

권나라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면서 그동안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방송에서 권나라는 아침에 일어나 가감 하게 생얼을 공개하며 느긋하게 양치를 시작하고 버퍼링 걸린 듯한 매우 느릿한 움직임으로 흡사 나무늘보 같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집에 방문한 친동생과 "어 안녕"이라며 얼굴도 보지 않고 인사하며 현실 자매의 면모를 보여주었고 생일인 동생을 위한 '저 세상 케이크'를 만들며 귀여운 허당 미까지 선보이며 방송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권나라의 신선하고 반전 매력 가득한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얼굴도 예쁘고 꾸밈없는 모습까지 매력 개쩜", "자취 축하 "케이크에 저렇게 많은 생크림은 처음 본다 진짜 웃기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앞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와 웃음을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라고 밝힌 이유는?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 빌스텍스 맞고소★ 박환희는 2019년 7월 1일 변호사를 통해서 자신이 빌 스택스에 주장 내용을 반박하며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으로 반박문을 발표하며 빌스택스(바스코)..

bonobotv.tistory.com


※최연소 아나운서 '김수민' 누구? 아이돌 미모 실화? 과거 뒷담화 논란은 무슨 일?

 

김수민 아나운서 스펙

◎김수민 아나운서 스펙 → 나이 / 몸매 / 최연소 아나운서 / 뒷담화 논란등 김수민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의 현 SBS 아나운서로 만 21세의 나이에 아나운서가 되어 SBS 역대 최연소 입사하여 2020년..

bonobotv.tistory.com


※더불어 민주당 인재 영입 2호 '원종건' 데이트 폭력 논란 무슨일?

 

원종건

◎원종건 논란 → 프로필 / 데이트 폭력 / 미투 / 가스라이팅뜻 / 자격 자진 반납 ▶원종건 누구? 원종건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14년 전 국민을 울리며 효자로 화제의 인물이며 더불어 민주당이 총..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