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진세연 스펙

by 보노보TV 2020. 2. 2.

◎진세연 스펙 → 나이 / 집안 / 학력 / 몸매 / 연습생 출신 / 취미 등

진세연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의 배우입니다. 167cm의 키에 날씬한 몸매와 뛰어난 미모, 준수한 연기 실력으로 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어릴 적 꿈은 선생님이 되는 것이었으나,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학교 앞에서 캐스팅돼 요구르트 광고에 출연하면서 광고 모델로서 연예계와 처음으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진세연

진세연의 학력은 세화여자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인데,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예 기획사에 캐스팅 되어 스타제국에서 약 3개월 정도 가수 연습생 생활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배우 데뷔전에 아이돌 그룹 쥬얼리S에서 백댄서 활동을 한 경력이 있고 춤실력과 보컬 실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덕분에 훗날,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에서는 팀내 고음담당 멤버의 역할을 맡을 정도 였다고 합니다.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로 데뷔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조연 시절을 거쳐 SBS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의 주연을 시작으로 KBS 드라마 각시탈의 출연하였고 큰 인기를 끌면서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내 딸 꽃님이'
KBS 드라마 '각시탈'


'진세연, 재벌 집안 딸?'

진세연은 데뷔 당시,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로 주목 받았는데, 훗날에 라디오스타에서는 아예 네티즌들이 뽑은 노안 랭킹 1위라고 본인 스스로 디스하며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성숙한 외모덕분에 어린 나이에 캐스팅 될 수 있었고 실제로도 나이에 비해 어린 외모보단 성숙해보이는 외모가 좀 더 깊이 있는 성인 역할을 연기하기에 배우커리어에 이점을 봤다는 평이 있을 정도입니다.

MBC '라디오 스타'

또한 데뷔 초부터 '집안이 재벌급이다' 라는 소문이 따라다녔는데, 이는 다른 배우에 비해 짧은 조연생활을 한 뒤 빠르게 주연을 맡았기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훗날 2015년 4월 29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IT 사업을 하는 집안이고 재벌이 아닌 평범한 집안일 뿐 특별한 건 없다"고 집안에 대한 소문에 대해 해명하였습니다.

또한 주연을 맡은 소문에 대해서 "기간이 짧은 것 뿐이지 조연이나 아역 생활도 했었고, 데뷔 시절부터 많은 작품을 해서 주연을 빨리 시작한 것 뿐이다. 캐스팅 시기도 운이 좋게 잘 맞았던 것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

진세연의 이상형은 자기를 정말 많이 좋아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라고합니다. 외모상으로 포근한 외모를 좋아하고 마른 것보단 체격있는 스타일이 끌리며 연하보다는 연상이 더 좋다고 합니다.

첫사랑과 결혼하는 로망이 있고, 아이를 좋아해 자녀는 무조건 세 명 이상 가지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모태솔로알려져 있는데, 과거 썸까지는 탔지만 그 이상으로 발전하지는 못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에 연예인이 되기를 반대하는 어머니에게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여 실제로 지켰으며 성인이 된후에도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연예계 대표 집순이인 그녀의 취미 생활'

진세연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집순이'라고 하는데, 운동도 실내 사이클을 타며 집에서만 하며 취미 또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걸 한다고 합니다.

집순이 답게 취미도 게임과 퍼즐이라고 합니다. 엑박, 플스 게임, PC 게임등 가리지 않고 즐기며 특히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2013년에 출연한 스타 레시피라는 방송에서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포켓몬스터 블랙 2를 갖고 있는 장면과 인스타그램에 라스트 오브 어스의 후유증에 시달렸다는 글을 올리며 스스로 게임 덕후인증을 하였습니다.

진세연의 다른 취미 하나는 퍼즐이며 취미를 물어보는 인터뷰에는 어김없이 퍼즐 맞추기를 언급하고 집에서 1000피스 퍼즐과 나노블럭을 맞추고 논다고 합니다.


※배우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라고 밝힌 이유는?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 빌스텍스 맞고소★ 박환희는 2019년 7월 1일 변호사를 통해서 자신이 빌 스택스에 주장 내용을 반박하며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으로 반박문을 발표하며 빌스택스(바스코)..

bonobotv.tistory.com


※최연소 아나운서 '김수민' 누구? 아이돌 미모 실화? 과거 뒷담화 논란은 무슨 일?

 

김수민 아나운서 스펙

◎김수민 아나운서 스펙 → 나이 / 몸매 / 최연소 아나운서 / 뒷담화 논란등 김수민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의 현 SBS 아나운서로 만 21세의 나이에 아나운서가 되어 SBS 역대 최연소 입사하여 2020년..

bonobotv.tistory.com


※더불어 민주당 인재 영입 2호 '원종건' 데이트 폭력 논란 무슨 일?

 

원종건

◎원종건 논란 → 프로필 / 데이트 폭력 / 미투 / 가스라이팅뜻 / 자격 자진 반납 ▶원종건 누구? 원종건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14년 전 국민을 울리며 효자로 화제의 인물이며 더불어 민주당이 총..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