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 누구인가?

by 보노보TV 2019. 5. 9.

 

9일 ‘해피투게더4’ 배우 진아름이 출연을 예고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네요. 저는 TV를 잘 안봐서 진아름? 누구지? 궁금하여 찾아봤는데요.

헐 요즘 대세 배우 남궁민이 연인? 올해로 벌써 3년째 열애중? 아마도 남궁민이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많은 여성 팬들이 질투 아닌 질투로 진아름를  폭풍 검색했나봐요.ㅎ

그래서 여러분이 번거로우실까 봐 제가 대신 찾아봤습니다.ㅎ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남궁민이 1978년 생이고 올해 나이 42세이니11살 차이가 나네요. 나이차를 보면 남궁민이 도둑놈이 맞지만 워낙 요즘 대세이다 보니 남궁민이 아깝다고 하시는 분이 더 많을 것 같네요.ㅎ(닥터프리지너에서 소름 돋는 연기 정말 멋있죠?ㅎ)

진아름과 남궁민은 3년 전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가까워졌으며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고 하네요. 진아름은 백석문화예술대 모델과를 전공한 모델이며 잡지 보그걸, 엘르, 나일론등에서 화보를 촬영하면서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2010년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 2'에 출연도 하고 영화 '해결사','남자사용설명서','라이트마이파이어'등에 출연하면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왜 난 몰랐지?ㅠ) 늘씬한 174cm의 키와 고소영을 닮은 외모로 세탁기 광고까지 찍었다고 하니 외모는 출중한 게 분명하네요. 

그래서 남궁민이 반한 거 일수도......

또한 진아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연예인 같지 않은 진중하고 따뜻한 모습이 좋았다고 남궁민에 대해 말했습니다. (인성도 좋은 남궁민ㅠ) 서로가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채울 수 있는 존재라며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렇게 홀딱 빠진 것 보면 남궁민이 배우로서 연기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로서도 정말 멋진 사람인 것 같네요.

 

남궁민 또한 지난 2017년 kbs 연기대상 시상식 수상 소감에서 진아름을 거론하며 애정을 드러냈었죠? 이렇게 3년간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는 것을 보면 결혼까지도 생각하고 진지하게 서로를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이왕 공개 열애 중인 거 오래오래 이쁜 사랑하기를 바라고 응원할게요! 

이것으로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