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by 보노보TV 2020. 10. 26.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방법 및 식단)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란?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영국 팝 가수 아델이 단기간에 45kg 감량에 성공한 아델이 주목받은 후  그녀의 트레이너가 비법을 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특정 음식이 장수 유전자로 불리는 시르투인 단백질을 활성화시킨다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시르투인 단백질은 우리 몸의 뇌와 간, 신장들에서 만들어지는 단백질 세포로 몸에 다른 세포들을 염증으로부터 보호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세포의 노화를 늦춰주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시르투인 단백질은 건강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지방은 태워주고 근육은 탄탄하게 해 주어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시르투인 단백질이 활성화되도록 서트 푸드 음식을 섭취해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는데, 일주일 동안 철저하게 칼로리를 제한하고 그 후에는 적정량의 칼로리 범위 안에서 평상시에 먹던 것처럼 일반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인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아델 다이어트 전 
아델 다이어트 후


▶ 아델이 먹은 서트 푸드 음식은? (서트 푸드 음식 종류)

※ 서트 푸드 다이어트 음식 종류

구분 음식
채소 셀러리, 루콜라, 케일, 대추, 적양파, 베트남 고추, 러비지, 레드 치커리, 콩, 파슬리 
과일 블루베리, 딸기, 레몬, 풋사과, 적포도, 오렌지, 석류
기타 커피, 말차, 허브차, 메밀차, 홍차, 레드와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호두, 케이퍼, 다크 초콜릿

 

아델은 서트 푸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서트 푸드 음식중에 케일, 레드와인, 다크 초콜릿, 양파, 콩 등을 섭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샐러리 / 케일 / 대추
블루베리 / 레몬 / 오렌지
커피 / 호두 / 다크초콜릿


▶ 서트 푸드 다이어트 방법 및 식단은?

서트푸드서트 푸드 다이어트 방법은 앞서 말한, 서트 푸드 음식을 기존 자기가 먹던 식단에 포함시켜 먹는 것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일주일간 칼로리 제한을 꼭 지켜야 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1~3일은 서트 푸드로 만든 음료 두 잔과 서트 푸드 음식으로 1000kcal를 채워 먹어야 합니다. 그다음 4~7일은 2번의 서트 푸드 음료와 2번의 일반식을 먹는데, 총 1500칼로리 제한을 지키며 섭취합니다.

이후 8일부터는 일반식을 먹는데, 두 끼는 일반식을 먹고 한 끼는 서트 푸드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서트 푸드 식단 및 음료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 서트 푸드 다이어트 주의할점은?

서트 푸드에만 의지한다면 요요현상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운동요법과 병행하는 게 좋은데, 첫 7일은 칼로리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영양 불균형을 경계하셔서 운동을 피하시고 8일째부터 운동을 병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모유 수유 중인 경우나 당뇨병 환자, 항응고제를 복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기에 서트 푸드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인기 글☆

※ 연예인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바나나 다이어트는?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 식단 / 장점 / 단점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듯이 현대사회에 사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많

bonobotv.tistory.com


※ 돈 안 쓰고 머리숱 많아지는 6가지 생활습관! 미리 관리해서 탈모를 방지하자!

 

머리숱 많아지는법

◎ 머리숱 많아지는 법 (ft. 6가지 방법) 현대 사회에서 과로, 스트레스, 환경오염, 잘못된 식습관 등의 원인으로 탈모가 많이 발생하다 보니, 남녀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머리숱에 대한 관심이

bonobotv.tistory.com


※ 꿀팁! 카톡을 사용하면서 몰랐던 유용한 기능 소개

 

카톡에 몰랐던 유용한 기능

◎ 카톡에 우리가 몰랐던 유용한 기능 이름 안 뜨는 친구 이름 알아내는 방법 주의가 필요한 채팅방에서 말조심하는 방법 원치 않는 단체 채팅방 초대 거절 방법 채팅방 대화 캡처할 때 프로필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