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이지아 프로필

by 보노보TV 2020. 11. 29.

◎ 이지아 프로필 (나이 / 정우성 열애 / 서태지 결혼 등)

이지아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의 배우입니다. 

이지아는 중학생 때인 1993년에 미국으로 건너가 유학을 생활을 하였으며 2004년 배우 배용준과 함께 LG 텔레콤 CF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주연인 수지니 역을 맡아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화려하게 배우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당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호평을 받으며 미모와 연기력을 다잡은 탄탄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이지아는 태왕사신기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에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SBS 드라마 '스타일', '아테나: 전쟁의 여신',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에서 연기자로서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그러나 2011년 현재도 회자되는 연예계 최대의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컴백하였고 현재 화제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을 맡아 수준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 스캔들(FT. 정우성 열애 / 서태지 결혼)

 

이지아는 2011년 3월 20일 정우성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지아와 정우성은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을 통해 2011년 2월 교제를 시작해 동반 프랑스 여행 중에 찍힌 사진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직후 정우성이 팬 미팅을 통해 공식 연인임을 선언하면서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이지아 정우성 열애설 당시, 언론에 보도된 프랑스 여행사진

그러나 한 달 후에 터진 이지아와 서태지의 결혼설로 인해서 연예계는 발칵 뒤집혔습니다.

당시, 이지아가 2011년 4월 21일 서태지와 비밀 결혼했다가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걸었다는 사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었는데, 이 소식은 KBS 9시 뉴스에 나올 정도로 연예계에 큰 파장을 불러왔습니다.

서태지

서태지와 이지아는 서태지와 아이들이 1993년 미국 공연에 갔을 때 이지아의 지인 소개로 인해 두 사람은 처음 서로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편지와 전화로 연락하며 호감을 갖게 되었고 서태지가 1996년에 은퇴 후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후 1997년 10월 둘만의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지아와 서태지는 성격과 미래상이 달라서 2006년 6월경에 별거를 시작했고 2006년 8월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1년 1월에 전 남편인 서태지를 상대로 55억 원대의 위자료 및  재산 분할 청구소송을 제기한 것입니다.

이지아

한편, 이지아와 서태지의 결혼과 이혼이 보도된 후에 이지아와 정우성 커플은 열애 3개월 만인 2011년 5월에 이별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결별 이후에 방송에서 서로를 응원하였는데, 이지아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정우성은 좋은 사람이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정우성을 응원했습니다.

SBS 힐링캠프

정우성 역시, MBC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여 이지아와 서태지의 결혼설을 알고 있었으며 "이지아는 세상과 소통하고 싶었던 사람이다' '이제는 그 친구한테 밥 한 끼 사주고 싶다 힘든 시간 잘 보냈다' 라며 이지아를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MBC 무릎팍 도사

서태지 또한,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이지아를 언급하며 '개인적인 사생활로 심려를 끼친 것에 죄송하다'며 팬들에게 사과하였고 '그녀도 힘들었을 것이다.'라며 '그 친구도 자기일 잘돼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한다.'라며 이지아를 응원하였습니다.

KBS 해피투게더
이지아


※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로필 (키 / 나이 / 인성 / 실물 / 결혼 / 이혼 / 인스타그램 등)

 

야옹이 작가 프로필

◎ 야옹이 작가 프로필 (여신 강림 / 키 / 나이 / 인성 / 실물 / 결혼 / 이혼 / 인스타그램 등) 야옹이 작가의 본명은 김나영이며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의 웹툰 작가입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

bonobotv.tistory.com


※ 싱어게인에 출연한 33호 가수 유미는 누구?

 

싱어게인 33호 유미

◎ 싱어게인 33호 유미 유미가 2020년 11월 23일 방송된 싱어게인에서 33호 가수로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미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뛰어난 가창력

bonobotv.tistory.com


※ 전 국민을 오열하게 만든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실화 다큐멘터리 '너는 내 운명'은?

 

감동적인 영화 같은 다큐멘터리 너는 내운명

◎ 감동적인 영화 같은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휴먼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방송 정보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줄거리 이승환의 명곡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실제 모티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