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아이유 이종석 열애

by 보노보TV 2023. 1. 2.

아이유 이종석 열애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 31일 마지막날, 연예 매체 디스패치의 보도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지 4개월 정도 되었으며 두 사람이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측의 소속사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의 열애 인정후,  2023년 1월 1일에 아이유와 이종석은 나란히 팬카페를 통해 열애 소식은 팬들에게 다시 한번 알렸습니다.

 

아이유는 2023년 1월 1일에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저 때문에 조금이라도 심란하게 보내진 않았을지, 오늘은 유애나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고마운 마음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전하러 왔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아이유는 남자친구 이종석에 대해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며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있다고 해준,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기왕에 다들 알게 되신 거,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 놀라게 해서 미안하고 그럼에도 축하와 제 안부를 먼저 물어주는 유애나에게 너무나 또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종석 역시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20대 중반쯤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며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라며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이유와 이종석 두 사람은 2012년 음악 프로그램인 sbs 인기가요를 함께 진행했을 때  처음 만나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친한 동료에서 연인이 된 만큼 좋은 인연을 이어가며 예쁜 사랑을 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