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9

최은주 프로필 ◎최은주 프로필 → 배우 / 머슬마니아 / 머슬마니아가 된 사연 / 몸매 / 나이 등 최은주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의 배우입니다. 1996년 화장품 회사 존슨 앤 존슨의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 대회에서 1등을 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최은주는 H.O.T의 '전사의 후예', 이기찬의 '플리즈' 등의 MV에서 얼굴을 비추고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밝고 귀여운 마스크, 161cm의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 좋은 몸매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1999년 MBC 대하드라마 허준 언년이 역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고 2001년 영화 '조폭마누라'에 출연하여 열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배우로서 드라마 '마녀유희', '미워도 좋아', '전설의.. 2020. 6. 29.
스테파니 열애 브래디 앤더슨 누구? ◎ 스테파니 열애 브래디 앤더슨 누구? → 스테파니 프로필 / 브래디 앤더슨 프로필 2020년 6월 26일,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스테파니와 전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출신 브래디 앤더슨의 열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테파니와 브래디 앤더슨은 2012년 스테파니가 LA 발레단에서 활동하던 당시 만난 것이 인연이 되었고 이후 8년간 친구로 지내다가 올초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열애 보도 이후,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브래디 앤더슨은 56세이고 스테파니는 33세로 23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나이 답지 않은 브래디 앤더슨은 수려한 외모에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브래디 앤더슨 프로필 '브래디 앤더슨은 누구?' 브래디 .. 2020. 6. 26.
개는 훌륭하다 코비 담비 논란 이유 ◎ 개는 훌륭하다' 코비 담비 논란 이유 / 코비 담비 보호자 동물 유기 의혹 제기된 페이스북 내용 6월 22일 방송된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두 모녀 보호자와 반려견 코비, 담비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두 모녀 보호자들은 그들의 반려견 코비가 심한 입질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행동을 고쳐보고자 나름대로 공부도 하고 애써보았지만, 나아지지 않아 강형욱에게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애초에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코비의 입질 문제에 대한 훈련에 대해 다루려고 했으나, 제작진이 사전 답사를 다녀온 이후에 두 모녀 보호자는 코비 외에도 2개월 된 보더콜리 아기견 담비 한 마리를 더 입양했습니다. 이를 알게 된 강형욱은 놀라며 "의뢰를 받고 고민도.. 2020. 6. 23.
하리수 프로필 ◎하리수 프로필 → 이혼 / 전남편 미키정 / 결혼 / 나이 / 몸매 등 하리수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연기자로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입니다. 하리수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몸매로 유명하며 2000년대 초반 전성기 시절, 그녀를 위한 지상파 다큐멘터리까지 제작 편성되어 방송될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리수는 데뷔 이전, 중학생 시절인 1991년도에 MBC를 통해 용돈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로 아역배우로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이 시기에 남자를 사랑을 하면서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리수는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으며 방황을 하던 하리수는 결국 본격적으로 여자로 살기로 결심하고 이태원 트랜스젠더 바 등지에서.. 2020. 6.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