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18

하지원 프로필 (나이 / 프로필 / '오빠' 레전드 무대 영상 등) ◎ 하지원 (ft. 나이 / 프로필 / '오빠' 레전드 무대 영상 등) 하지원 프로필 하지원은 1978년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의 배우입니다. 대한민국의 동안 외모의 배우를 꽂으면 항상 순위권에 들어가는 나이가 믿기지 않은 동안 외모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하지원은 학창 시절,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 많았던 엄친아였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중학교 3학년 때까지 8년 연속으로 반장 등으로 뽑혔고 합창부 지휘 등 학교의 각종 대표를 도맡아 하였습니다. 하지원은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96년에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의 '누가 미니 원피스를 입을 것인가' 편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1999년 KBS 2TV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서 리얼한 반항아 연기.. 2020. 7. 31.
아유미 (ft. 나이 루머) ◎ 아유미 프로필 (ft. 나이 루머) 아유미 프로필 아유미는 올해 나이 만 35세의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입니다. 아유미는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에서 태어난 재일 한국인 3세로 아버지는 한국 국적의 재일교포 2세이고 어머니는 한국 사람입니다. 아유미는 연예계에 데뷔한 계기는 한국에 있는 외할머니 댁에 놀러 왔다가H.O.T. 콘서트를 보러 갔었는데,콘서트에서 돌아오는 길에 기획사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아유미가 한국어를 전혀 하지 못했기 때문에 아버지가 한국행을 심하게 반대가 심했지만, 아유미는 단식 투쟁까지 벌이며 가수 데뷔 의지를 드러냈고 결국 아버지를 설득시키는 데 성공하여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이후 아유미는 슈가 멤버 내에서도 귀엽고 이쁜.. 2020. 7. 30.
양준혁 여자친구 박현선 ◎양준혁 여자 친구 박현선 / 미투 논란 ● 목차 양준혁 결혼 '여자 친구, 예비신부 박현선은 누구?' 미투 논란 양준혁 프로필 양준혁 결혼 '여자 친구, 예비 신부 박현선은 누구?' 프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올해 말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앞서 양준혁은 2020년 1월,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최초로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방송에서 김수미는 양준혁을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바라봤고 양준혁을 한참 바라보던 중, “여자 있어! 지금!”이라고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양준혁은 당황해했고 김수미는 “여자 있다. 고백해라”라고 재차 부추기자, 양준혁은 “있습니다”라고 인정하며 김수미의 예리함에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준혁은 “작가한테도 얘기.. 2020. 7. 25.
인스타그램 스타 수익 TOP 7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스타들의 수익은? TOP 7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팔로워가 돈을 벌어다 주는 세상입니다. 최근 강민경과 한혜연도 유튜브 유료 광고로 논란이 일면서 한혜연은 3천만 원, 강민경은 2천만 원이라는 협찬 비용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내 스타들의 광고 수익이 이 정도라면 과연 전 세계적인 스타들의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최근에 소셜 미디어 플래닝 회사 Hopper HQ에서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 광고 수익을 밝혀 놀라움은 자아냈습니다. 상상 이상의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세계적인 스타들이 사진 한 장으로 받는 광고 수익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이비드 베컴 / 269,000 파운드 (4억 700만 원) 이름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 국적 영국 출생 .. 2020. 7.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