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14

아리 프로필 ◎ 아리 프로필(ft. 려욱 열애 / 신천지설 / 팬 기만 해명) 아리 프로필 아리는 본명은 김선영,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의 가수 출신 배우입니다. 아리는 2012년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로 중도 합류를 하여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아리는 타히티 데뷔 이전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였고 타히티 홍보용 리얼리티인 'TA-DA, It's Tahiti'에도 출연했었지만, 최종 선발에서 탈락하면서 바로 데뷔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타이티 정식 데뷔 앨범 'Tonight' 활동이 끝난 뒤 타이티 원년 멤버 다솜, 예은, EJ가 탈퇴하면서 미소, 진과 함께 타이티 멤버로 중도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여담으로 타히티는 데뷔 당시 같은 기획사에 소속되어 있던 배우 조정석의 영향으로 '조정석 동생그룹'으로 .. 2020. 9. 30.
블라인드 사이드(실제 주인공 / 줄거리) ◎ 블라인드사이드 블라인드 사이드(실제 주인공 / 영화 정보 / 줄거리 ) 블라인드 사이드 (2009) / The Blind Side 영화 정보 ⊙ 감독: 존 리 핸콕 ⊙ 출연배우: 산드라 블록, 퀸튼 애론, 팀 맥그로우 ⊙ 장르: 드라마 제작 ⊙ 국가: 미국 (2010.04.15 개봉) ⊙ 상영 시간: 128분 ⊙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평점: 9.3 / 10 ▶ 영화 소개 '블라인드 사이드'는 미국의 미식축구 선수 '마이클 오어'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평생 ‘가족’을 가져본 적 없는 마이클 오어가 ‘엄마’가 되어준 한 사람으로 인해 서로의 인생을 행복으로 바꾸게 된다는 마음으로 만들어낸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미국 개봉 당시, 실화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큰 .. 2020. 9. 27.
전인화 프로필(나이 / 아들) ◎전인화 프로필 →나이 / 키 / 남편 / 리즈시절 / 아들 등 전인화 프로필 전인화는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의 배우입니다. 키는 163cm로 절대 비율의 몸매와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품 있고 도도한 미모와 카리스마를 지닌 중견 여배우로서 주로 왕비나 재벌가의 안주인 같은 화려한 역할을 도맡아 왔습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미친 연기력과 캐릭터 이해도를 보유하여 악역을 맡아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전인화는 1985년 KBS 드라마 '초원이 뜨는 별'로 데뷔 이후 '임이여 임일레라' '조선 왕조 오백 년' '야망의 세월' '여인천하' '제빵왕 김탁구' 전설의 마녀' 내 딸, 금사월'등 다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였고 연기력을 인.. 2020. 9. 20.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 프로필 → 키 / 나이 / 몸매 / 친구 청하 / 조영남 따귀 때린 이유 등 설인아 프로필(나이 / 본명 / 키 / 학력 등) 설인아는 본명은 방예린이고 1996년생으로 24세입니다. 167cm 몸무게는 50kg로 우월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림 연예 예술 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입니다. 설인아는 친구들 사이에서 개그맨으로 통할 정도로 유쾌하고 낙천적이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운동을 매우 좋아하고 태권도는 공인 3단이며 2016년부터는 주짓수를 배우고 있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인아는 원래 가수로 데뷔를 준비하던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4년 간 가수 연습생 생활을 했던 수준급의 댄스 실력과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습생 .. 2020. 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