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핑클 캠핑클럽 재결합! 대박이다! 바래왔던 상상처럼~

by 보노보TV 2019. 5. 10.

90년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14년 만에 재결합한다고 합니다. 대박사건!

JTBC에서 효리네 민박 후속작으로 준비중인 새 프로그램에서 완전체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연 협의까지 마쳤다니까. 핑클를 보면서 자란 세대로서 너무 기대되고 흥분됩니다.

성유리, 이효리, 이진, 옥주현 멤버로 구성되어있던 핑클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었죠. 1998년에 5월에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한 핑클은 SES의 경쟁구도와 함께 여자 1세대 아이돌로 엄청난 인기를 이끌었으니까요.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으면 '핑클빵'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물론 출시와 동시에 불티나게 팔렸죠.ㅎ

2005년에 마지막 앨범인 '포에버 핑클' 발매 후 해체하였습니다. 물론 개인 활동은 이어갔지만 팬들은 4명의 완전체로 보기를 간절히 원했죠. 워낙 멤버들 사이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MBC 무한도전에서 기획한 토토가에서 완전체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많은 사람들이 설렜었죠. 그러나 출연이 불발되면서 많은 팬들은 실망을 했죠. 언제 가는 다시 볼 수 있겠지? 라고 손꼽아 기다린 팬분들이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진짜 꿈이 현실로 이루어졌습니다. (바라왔던 상상처럼~ㅎ)

올해 하반기에 예능프로그램으로 완전체 핑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용은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4명에 멤버가 여행을 하면 이야기를 꾸려나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내용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핑크를 볼 수 있다는데.ㅎ 벌써 많은 핑클 팬들은 그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방 사수! 핑클 포에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