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지효 프로필 (나이 / 인성)

by 보노보TV 2020. 11. 10.

◎지효 프로필 (나이 / 인성 / 실물 깡패)

지효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에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입니다.  2005년 7월 15일부터 2015년 10월 20일까지 무려 10년이 넘는 긴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하였습니다.

지효는 160cm의 크지 않은 키이지만 비율이 좋은 글래머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물 깡패로도 유명한데, 팬들 사이에선 TV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이쁜 것으로 정평 나있습니다.

이러한 미모 때문인지, 연습생 생활중에 티엔 리복 CF 모델로 출연하였고 나연, 정연과 함께 2013 서울 패션위크에 나간 적이 있습니다.

미모 외에도 트와이스 내에서 리더이자 메인 보컬의 포지션을 맡고 있을 만큼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인데, 댄스곡부터 트로트까지 소화 가능한 높은 성량과 넓은 음역대의 수준 높은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효는 인성 좋은 아이돌로도 유명합니다. 그룹 내 나이로는 중간이지만 그룹 멤버들의 투표로 리더로 발탁되면서 멤버들을 잘 챙기며 멤버들에게 인정받은 인성을 갖춘 리더라고 합니다.

지효의 인성을 보여주는 일화로 연습생 시절에 쯔위가 다른 멤버들 외출하고 숙소에 혼자 있으니 지효가 가족 여행에 같이 데려가고 본인 집에 데려와 잠시 지내게 해주는 등 멤버를 많이 챙겼다고 합니다.

소속사 대표 박진영이 강조한 '리더는 희생하는 자리'라는 가치관에 걸맞게 멤버들을 잘 챙기고 리더로서 중심적인 역할을 잘 수행하고 멤버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 팬을 잘 챙기는 좋은 인성을 가지고 있으며 트와이스 울보 1위로 뽑힐 만큼 여리고 착한 심성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갑자기 이상한 증상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강아지가 발을 자꾸 핥거나 변이 묽거나 딱딱한 증상이 나타날 수

bonobotv.tistory.com


※ 반려견 장례 방법 (ft. 강아지 화장 비용 / 사망 시 대처 요령)

 

반려견 장례 방법 (ft. 강아지 화장 비용 / 사망시 대처 요령)

◎ 반려견 장례 방법 (ft. 강아지 화장 비용 / 사망 시 대처 요령) 한 평생 나에게 행복을 준 우리 집 반려견이 사망한다면? 현재 반려견을 키우시고 있다면 마지막 이별을 어떻게 해야 할

bonobotv.tistory.com


※ 신용등급 올리는 4가지 방법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등급이 높으면 낮은 금리와 한도가 높은 대출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을 권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살면서 경제적으로 위기에 상황에 처했을 때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