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BJ 김시원 프로필

by 보노보TV 2023. 10. 18.

BJ 김시원 프로필 

 

김시원은 아이돌 출신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김시원은 2018년에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였고 아이돌 출신으로서의 아름다운 미모와 매우 유창한 입담 덕분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J 김시원

 

김시원은 2021년 11월 한 달 동안 아프리카에서만 7억 원어치가 넘는 별풍선을 받았다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여성 BJ 수익 TOP 5는 누구일까?★ → 관련글 보기

 

김시원은 인터넷 방송의 성공과 더불어, 2019년 5월 1일에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하기도 하였습니다. 인터넷 방송 활동 이전에는 글램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김시원은 다희라는 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에는  tvN 드라마 ‘몬스타’에 출연하여 배우로서도 활동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음에 기술되는 이병헌 협박 사건으로 인해 2015년에 별다른 활동 없이 걸그룹 글램은 해체되었습니다. 김시원의 구속되면서 글램 멤버들은 소속사에 계약 해지를 요청했고 소속사가 받아들이면서 공식 해체됐습니다.

 

걸그룹 글램

 

이 사건으로 글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현 HIBE) 대표 방시혁도 여성걸그룹 다시는 안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방시혁은 르쎄라핌, 뉴진스 전까지는 남성 아이돌만 육성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시원, 이병헌 협박 사건

 

2014년 9월, 김시원은 사석에서 배우 이병헌이 여성들에게 음담패설 한 것을 녹화한 영상을 가지고 현금 50억 원을 요구하며 협박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에 김시원이 걸그룹 글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었고 나이가 불과 20살이었다는 것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김시원, 걸그룹 글램 다희 시절

 

이 사건으로 김시원은 2014년 9월 2일, 경찰에 긴급체포됐으며 9월 3일, 구속되었습니다. 공범인 모델 이지연도 공갈미수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김시원의 구속을 두고 검찰이 통상적으로 초범의 경우 이러한 일로 구속영장을 청구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상대방의 유명세를 이용해서 거액을 갈취하려 한 죄질이 나쁜 경우로 판단해 구속 영장을 청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시원 이병헌 협박 사건 재판 결과

 

2014년 12월 16일, 검찰은 김시원과 이지연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으며, 2015년 1월 15일, 1심에서 김시원은 징역 1년의 실형, 이지연을 징역 1년 2개월의 실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이에 김시원과 이지연은 즉시 항고했습니다.

 

 

이후 2015년 3월 26일 열린 항소심에서 김시원에게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을, 이지연에게 징역 1년 2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김시원은 집행유예를 받으며 풀려났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김시원은 현재까지도 이병헌 협박녀라고 회자되고 있습니다.

 

BJ 김시원

★김시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