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엘라 그로스 배스킨라빈스 광고 논란 이유? 모델 누구?(feat. 나이 / 작품 / 엄마 등)

by 보노보TV 2019. 6. 30.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가 출연한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핑크스타' 광고가 아동 성 상품화라는 논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광고 속에 나오는 어린이 모델 엘라 그로스의 메이컵과 연출 등을 지적하며 어린 모델을 성인 여성처럼 표현하며 상품화했다고 비판 여론이 일었습니다. 현재는 배스킨라빈스에서 공식 사과문을 발표 후 해당 영상 광고가 전면 중단된 상태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사과문의 내용을 살펴보며 “28일 공개한 신제품 ‘핑크스타’ 광고 영상 속 어린이 모델 엘라 그로스의 이미지 연출이 적절치 않다는 일부 고객님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어린이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엘라 그로스의 모습과 핑크스타의 이미지를 연계하기 위해 기획됐고, 해당 어린이 모델의 부모님과 소속사를 통해 충분한 사전 논의 후 제작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광고 영상 촬영은 엘라 그로스의 부모님의 참관 하에 일반적인 어린이 모델 수준의 메이크업을 했으며, 평소 모델로 활동했던 아동복 브랜드 의상을 착용한 상태로 이뤄졌습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일련의 절차와 준비과정에도 불구하고 광고 영상 속 엘라 그로스의 이미지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해당 영상 노출을 중단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스킨라비스 공식 사과문

 

광고 영상이 중단되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비판 여론이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이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어린아이한테 무슨 짓을 한 거야" “아동 성적 대상화하지 마세요”등 지적하며 불매 운동까지 하겠다고 강력하게 비판하고 있습니다.

한편 일각에서는 “원래 성숙해 보이는 키즈 모델이다”, “성적 대상화라는 비판은 과한 해석이다.”"그냥 상큼한데 뭐가 문제냐"라는 반대 의견이 나왔고 찬반 여론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현재도 열띤 공방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에 찬반 여론이 일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광고에 어린이 모델로 출연한 엘라 그로스도 이슈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CF 모델로 출연한 엘라 그로스가 누구인지 알아봤습니다.

엘라 그로스는 혼혈 키즈 모델로 미국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2008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12세이고 만으로 10세입니다. 2살 때 재미로 잡지 모델을 시작한 이후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천부적인 재능과 시선을 압도하는 미모로 '세계에서 가장 예쁜 소녀 모델'로 불리고 있는 세계가 인정한 키즈 모델입니다. 

현재 엘라 그로스는 타미 힐피거, 자라, 갭, 리바이스 등 이름만 되면 다아는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291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SNS 스타입니다.

엘라 그로스는 2018년도에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패션 페스티벌 '제27회 도쿄 걸즈 컬렉션 AUTU 런웨이에 참여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많은 유명 모델과 연예인 사이에서도 엘라 그로스는 기죽지 않은 여유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고 만 9세라고는 믿지 못할 표정과 워킹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당시 일본의 언론 매체들은 앞 다투어 엘라 그로스를 보도했습니다. 특히 일본의 ‘9시 메인 뉴스’ 격인 ‘제로 뉴스’에 보도될 만큼 현지에서도 엘라 그로스에게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며 집중 조명했습니다. 런웨이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엘라 그로스는 앞으로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엘라 그로스는 2018년도 10월에 가수 자이언티의 '멋지게 인사하는 법'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국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뮤직 비디오에서 여주인공 슬기의 아바타로 등장하여 어린 나이라고 믿기지 않는 인형 같은 얼굴과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로 국내에서 관심받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자이언티의 '멋지게 인사하는 법' 뮤직비디오★

엘라 그로스는 지난 2018년 7월 프로듀서 테디가 대표로 있는 더블랙 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SNS에 자주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리틀 제니' , '제니 여동생'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많은 국내 팬을 확보한 상황입니다.

한편 엘라 그로스가 관심을 받으면서 한국인 엄마가 누구인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엘라 그로스의 엄마 역시 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성연 성형 인정. 누구? (feat.미스코리아 / 미스트롯 / 너목보 출연등 )

홍진영 닮은꼴로 유명한 미스 트롯 탬버린 여신 트로트 가수 박성연은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

bonobotv.tistory.com

 

브루노 불타는 청춘 출연 누구? (feat. 보쳉 / 작품 / 나이 / 집안 / 사업 등)

현재 국내 방송의 많은 외국인들이 출연하고 있고 이들 중에는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조상 격인 1세대 외국인 연예인인 브루노 브루니 주니어가 SBS 예능 프로그램 '..

bonobotv.tistory.com

 

성현아 유튜버 1인 크리에이터 복귀 성현아 관련 정리(마약 의혹 / 결혼 / 키 / 몸매 /성매 스캔들등)

배우 성현아(사진)가 유튜버로 팬들 앞에 나타날 예정인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 26일 성현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마당 측은 “성현아가 유튜버를 준비 중”이고 “성현아..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