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개리 아내

by 보노보TV 2020. 2. 3.

◎개리 → 미모의 아내는 누구? / 아들 강하오

리쌍 개리의 아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의 일반인으로 개리와 길이 운영하는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습니다. 회사에서도 유명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리쌍컴퍼니에 신입으로 입사해 약 5년여 동안 근무를 하였다고 합니다

개리

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에 신입으로 입사해 5년여 동안 근무하던 중, 회사 대표였던 개리와 사랑이 싹트면서 사내 연예를 시작하였고 2017년 4월 5일, 개리가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리와 아내

개리는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 가약을 맺었다"라며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됐다"라며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리 인스타그램 결혼 소식 게시글


당시 개리의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에게 관심이 쏠렸으나, 아내에 대해 철저하게 보안을 유지해 '개리의 아내가 중국인이다'라는 루머성까지 돌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개리와 아내

훗날 밝혀진 바로는 개리의 아내가 일반인이고 두 사람은 사내 연애였기에 철저히 교제 사실을 숨겼는데, 심지어 결혼 소식을 기획사 직원과 스타일리스트 등 최측근들도 모르게 했다고 합니다.

당시 개리의 결혼 발표 후 개리의 한 측근은 "우리도 오늘에서야 결혼 사실을 알았다"라며 "상대 여성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개리 결혼 소식 런닝맨 멤버 인터뷰

또한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언약식으로 대체하였는데, 개리가 결혼식을 하지 말자고 조심스럽게 아내에게 부탁하였고 아내가 개리의 생각을 이해해주면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 신고만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 훗날 한 방송에서 "결혼식을 아내가 만약 원했으면 했을 텐데 아내가 이해해줘서 안 하게 되었다"라며 모든 것을 이해해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개리는 결혼 9개월 만인 같은 해 11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아기 발 사진과 함께 '개리 주니어'라는 글로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개리와 아들 강하오

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하며 방송 활동을 중단 한지 4년 만에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활동 재개하였습니다.

개리는 지난 2월 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의 아들 강하오와 함께한 일상과 아내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와 함께 약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개리는 방송을 쉰 이유에 대해서도 말하였는데, “20년간 활동하면서 몸과 마음에 과부하가 왔었고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쉬었는데, 그때 결혼을 하게 되면서 아이가 생겨 자연스럽게 육아 휴직을 하게 되면서 3년 좀 넘게 휴식기가 길어졌다”고 심경을 고백하였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러면서도 “일을 쉬면서도 전혀 불행하지 않았으며 집에 오면 너무 좋아 행복이 정말 가까운 곳에 있다는 것을 느꼈다”라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또한 방송에 등장한 개리의 아들 강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강하와입니다. 아빠 이름은 강희권”이라고 직접 소개하며 생후 10개월부터 말문이 트여서 어휘력이 남다르고 브랜드까지 정확하게 기억하는 언어 천재의 모습을 보여줘 주위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 개리와 아들 강하오 부자는 저세상 텐션으로 팝송을 부르며 음악을 좋아하는 모습, 하오가 엄마 목소리에 눈물을 흘리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첫 방송부터 큰 화제가 된 강부자가 앞으로 방송에서 어떠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진세연에 대한 소문~ 재벌 집안? 그녀의 해명은?

 

진세연 스펙

◎진세연 스펙 → 나이 / 집안 / 학력 / 몸매 / 연습생 출신 / 취미 등 진세연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의 배우입니다. 167cm의 키에 날씬한 몸매와 뛰어난 미모, 준수한 연기 실력으로 로 인기가 급상..

bonobotv.tistory.com


※길 '아내와 아들 있다' 공개 화제 비밀 결혼 결혼을 하게 된 이유는?

 

아이콘택트 길

◎길 → 비밀 결혼 이유 (FT. 아이콘택트) / 아들 / 부인 등 ▶길 '비밀 결혼을 하게 된 이유' 길은 2004년, 2014년, 2017년 세 차례에 걸쳐 음주운전을 해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2018년 서울 강남..

bonobotv.tistory.com


'프로듀스 X101'투표 조작 논란 후 아이즈원 컴백 소식 화제~

 

아이즈원 컴백

◎ 아이즈원 컴백 / '프로듀스 X101' 안준영 PD 조작 논란 ▶프로듀스 X 101 투표 조작 논란 2019년 11월 6일, SBS는 '프로듀스 X 101' 투표 조작 의혹으로 구속 수감된 안준영 PD가 프로듀스 시리즈 시즌 3인 '프..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