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아이콘택트 길

by 보노보TV 2020. 1. 28.

◎길 → 비밀 결혼 이유 (FT. 아이콘택트) / 아들 / 부인 등

▶길 '비밀 결혼을 하게 된 이유'

길은 2004년, 2014년, 2017년 세 차례에 걸쳐 음주운전을 해 방송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2018년 서울 강남 인근에서 한 여성과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나 길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5월경 한 언론매체는 길이 11살 연하 비연예인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로 다시 한번 논란이 일었으나 길 측은 "결혼에 대한 부분은 전혀 사실무근이자 근거 없는 이야기"라며 이 역시 부인하였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그러나 길이 불거졌던 결혼설과 득남설에 대해 모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음주 논란 이후 3년 만에 2020년 1월 27일에 예능프로그램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한 길은 2017년에 11세 연하 김 모 씨와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된 것이 사실이며 혼인신고 6개월 만에 득남해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길은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방송을 통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 저와 제 음악을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너무 큰 실망감을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지난 3년 동안 아내와 아들이 생겼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장모님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길때문에 당당하게 축하받지 못하는 딸의 결혼과 손자의 모습에 힘겨워했고 결혼설과 득남설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을 때, 길이 제대로 이야기하지 못했음을 원망했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이에 길은 "기사화 됐을 때, 달리는 나쁜 글들은 제가 다 짊어져야 될 일이지만, 혹시나 가족이 상처 받거나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장모님 생각은 안 하고, 저희가 판단했던 것 같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장모님은 길에게 "사위가 정식으로 되고 싶으면 결혼식을 해. 결혼식부터"라고 말하자, 길은 미리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길은 혼자 받아야 되는 벌로 인해 가족들에게 피해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사과했고 두 사람은 지난 일들에 대해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마지막 선택의 시간에서 길은 "저를 사위로 받아주시겠습니까"라고 물었고  장모님은 "결혼식을 올려야 받아주겠다"며 장모님은 길을 사위로 인정하지 않고 결국 눈 맞춤 방을 떠났습니다.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리쌍 길


▶길 스펙

길은 본명은 길성준으로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의 가수입니다. 대한민국의 2인조 힙합 그룹 리쌍의 멤버이자 래퍼입니다.

길은 국내 힙합 가수들에게는 드문 허스키한 보이스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길이 요즘에는 대부분 Hook를 맡고 있어 이런 목소리가 더 부각된다. 많은 리쌍의 팬들이 길의 목소리가 좋아서 리쌍 노래를 듣기 시작했다고 할 정도로 매력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길은 어렸을 때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부친이 백화점 사업을 하였고 그밖에도 부친이 사업수완이 좋아서 골프장, 햄버거 가게, 식당 등을 운영해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당시 승용차 그라나다 V6 2.0을 소유할 정도로 재력가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포드 그라나다는 1972년부터 1994년까지 생산된 유럽 포드의 고급 준대형차로 출고 당시의 가격이 약 2천만 원 정도였는데  대치동 은마아파트 분양가와 맞먹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5학년때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가세가 기울게 되고 아버지마저 쓰러지면서 결국은 반 지하방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그는 흔히 말하는 불량소년이 되어 비뚤어진 사춘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길

힘든 사춘기 시절을 지내면서 삶의 돌파구를 찾던 길은 음악을 접하게 되면서 삶의 행복을 찾을 수 있었고 그렇게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니패밀리

음악에 매진하던 길은 1997년 엑스 팀의 객원 래퍼로 처음 활동을 시작 후, 1999년 허니 패밀리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02년 본격적으로 리쌍의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개리와 함께 리쌍으로 독립하였는데, 리쌍에서 작곡, 편곡, 보컬을 맡으면서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음악을 보여주었고 리쌍의 앨범은 1집 'RUSH'가 히트하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리쌍

이후 '사랑은', '남자이야기',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발레리노', '우리 지금 만나'등 수많은 곡들이 히트하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국내 최고의 힙합듀오라는 자리까지 올라왔으며 2020년 현재까지도 대중 힙합의 1세대 가수로 언급되며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쌍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대학생 딸을 입양한 이유는?

 

박시은 ♡ 진태현

◎박시은 ♡ 진태현 → 결혼 / 딸 / 입양 이유 / 선행 등 ▶박시은 ♡ 진태현 열애와 결혼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1년에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호흡을 맞춘 후 이 드라마가 계기가 돼 두 사..

bonobotv.tistory.com


※세기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던 이부진 임우재 부부 5년간에 이혼소송끝에 이혼!

 

이부진 임우재 이혼

◎이부진 남편 임우재 드라마 같은 결혼 → 이혼 소송 1심, 2심, 3심 판결 정리 / 이혼 이유 등 ▶기업인 이부진 이부진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에 신라호텔 대표입니다. 삼성 그룹 이건희 회장에 장녀..

bonobotv.tistory.com


※양준혁 열애 인정 화제 '여자 친구 있다'

 

양준혁 열애 인정

◎양준혁 '여자 친구 있다.' 열애 인정 / '양신'으로 불리는 이유 등 프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최초로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능..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