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김용호 이근 대위 성추행 폭로 논란

by 보노보TV 2020. 10. 12.

◎ 김용호 이근 대위 폭로 논란 정리(UN 경력 의혹 / 성추행 의혹)

  • 이근 대위 UN 경력 의혹 논란 '유튜버 김용호, 이근 대위가 UN 근무 경력을 사칭 주장'
  • 이근 대위 성추행 의혹 논란 '유튜버 김용호, 이근 대위 성폭력 전과자라고 폭로'

 

이근 대위 UN 경력 논란 '유튜버 김용호, 이근 대위가 UN 근무 경력을 사칭 주장

 

최근 빚투 의혹으로 논란으로 곤혹을 치렀던 유튜버 이근 대위가 이번에는 UN 경력 사칭 의혹에 휩싸이며 다시 한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이근 대위 빚투 논란 정리 글 (사건 전말  / 이근 대위 1차, 2차 해명 / 피해자 A 씨 반박글)

 

이근 대위 빚투 논란

◎ 이근 대위 빚투 논란 정리 ( 사건 전말 / 이근 대위 1차, 2차 해명 / 피해자 A 씨 반박글) 이근 대위 빚투 논란 사건 전말 이근 대위는 1984년생, 올해 나이 37세에 특수부대 UDT 군 장교 대위 출신 ��

bonobotv.tistory.com

유튜버 이근 대위


이근 대위의 경력 논란은 유튜버 김용호가 이근 대위가 프로필에 없는 UN 근무 경력을 사칭하고 다닌다고 주장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2020년 10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 "충격 단독, 가짜 총각 이근 대위 만난 여성의 제보”라는 방송에서 이근 대위가 UN 근무 경력이 없는데 UN 근무 경력을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용호는 해당 방송에서 이근 대위를 만나 'UN 외교관'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았다는 한 여성 제보자와 이근이 나눴다는 카톡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버 김용호가 폭로한 이근 카톡 내용

UN 경력 의혹 논란이 불거지자, 이에 대해 이근 대위가 반박하였습니다.

이근 대위는 2020년 10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근대위 #이근 #KENRHEE #ROKSEAL #UDTSEAL #UDT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근 대위는 UN여권(통행증)이 담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근은 거듭 UN 여권 소지를 강조했는데, 자신의 사진과 이름 등이 적힌 UN 여권 내부 사진까지 공개하며 '가짜 UN' 논란에 억울함을 호소하며 자신의 경력 의혹을 제기한 김용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근 인스타그램 반박문
이근 대위


 

이근 대위 성추행 의혹 논란 '유튜버 김용호, 이근 대위가 성폭력 전과자라고 폭로'  

 

유튜버 김용호가 이근 대위 UN 경력에 의혹을 제기하여 서로 대립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이근 대위가 성추행 전과자라고 폭로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2020년 10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 “이근 대위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으로 처벌됐고 2019년 상고 기각 결정을 받았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이에 관한 근거로 김용호는 대한민국 법원 ‘대국민 서비스’에서 검색한 이근 대위 관련 사건 기록을 공개하였는데, 해당 내용에는 피고인 이근으로 표시돼 있고 2019년 상고 기각 결정 이력이 담겨 있었습니다.

 

당시 재판부는 "피고인은 강남구 C클럽 복도에서 피해자(24세)의 엉덩이를 1회 움켜쥐어 피해자를 추행했다"며 증인 2명의 진술과 CCTV 영상이 제출된 사실을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인의 진술이 허위라고 의심할 만한 사정을 찾을 수 없다며 상고를 기각, 2019년 피고인의 유죄를 확정했습니다.

김용호는 방송에서 “지금 이근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던데 이 사건도 한 번 해명해보시죠? 저에게 제보한 피해자가 한두 명인 것 같나요? 다음 방송 기대해주세요. 더불어 이근에 대한 더 많은 제보를 받습니다”라고 말하며 이근 대위에 대한 추가 폭로를 예고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이근 대위는 아직까지 김용호의 주장에 추가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근 대위


 

이근 대위 프로필 '이근 대위는 누구인가? (ft. 화려한 프로필)'

 

이근 대위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의 특수부대 UDT 출신 유튜버입니다.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대중에게 생소한 특수부대 UDT 훈련과정, 생활 등을 잘 그려낸 콘텐츠로 7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공중파의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CF, 화보 등에서 쇼맨쉽과 예능감을 뽐냈고 현재 연예계와 방송계에서 제일 핫한 화제의 인물로 오르며 섭외 1순위 블루칩으로 떠올랐습니다.


※ 이근 대위의 자세한 프로필 아래 글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 군 경력 / 성형전 / 세월호 침몰 잠수부 활동 등)▼

 

이근 대위 프로필

◎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 군 경력 / 세월호 잠수부 활동 / 빚투 논란 등) 이근 대위 프로필 이근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에 특수부대 UDT, 군 장교 대위 출신으로 민간 군사 기업 무사트(MUS

bonobotv.tistory.com


※ 소지섭 ♡ 조은정 부부의 열애 스토리는? 아내 조은정 아나운서는 누구?

 

소지섭 ♡ 조은정

◎소지섭 ♡ 조은정 혼인신고 → 열애 스토리 / 조은정 아나운서 프로필 ▶소지섭 조은정 결혼, '혼인 신고 마치다' 배우 소지섭이 연인인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과 혼인신고를 해서 화제가 되고

bonobotv.tistory.com


※  요즘 최고 핫한 트로트 가수 조정민은 누구?

 

조정민 프로필

◎ 조정민 프로필(나이 / 키 / 학력 등) 조정민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현재 트로트계에서 가장 핫한 셀럽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음악과 키 170cm�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