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있지 프로필

by 보노보TV 2019. 12. 16.

◎걸그룹 있지 (ITZY) 프로필→ 예지 / 리아 / 류진 / 채령 / 유나 등

2019 가요계의 걸 크러쉬 그룹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있지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입니다. 2019년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데뷔곡 '달라달라'로 단기간에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무수한 기록을 세우며 k팝에 대표 인기 걸그룹으로 부상하였습니다.

걸그룹 있지

있지(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명의 멤버들은 확실한 캐릭터와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힘 있는 무대와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최단기간 1억 뷰 돌파했습니다. 있지는 데뷔후 최단기간 3사 음악방송 1위로 장기 집권하면서 2019년 가요계 최고 신인 걸그룹으로 부상했습니다.

있지 다섯 멤버의 우월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역대급 신인다운 비주얼을 과시하고 고공행진 중이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걸그룹입니다.

있지는 데뷔 전에도 티저 공개만으로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하였고 데뷔와 동시에 화제가 되며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런 ITZY(있지)가 오는 29일 컴백 예정을 알렸고 선보일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가요계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멤버 프로필

▶예지 프로필

예지는 그룹 ITZY(있지)의 리드보컬이자 그룹의 리더입니다.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로 169cm의 늘씬한 키로 박력 있고 파워 있는 춤을 잘 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취미 생활로 춤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고 트와이스의 우아하게로 JYP오디션에 합격하며 2016년 1월부터 3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였습니다. 

데뷔 전 MNET에서 방송된 스트레이트키즈와 SBS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하여 3라운드까지 올라갈 정도로 춤과 가창력이 뛰어났습니다. 

▶리아 프로필

리아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이며 그룹 ITZY(있지)의 메인보컬입니다. 멤버들 중에서도 TOP에 오를 정도로 뛰어난 외모로 손꼽힙니다. 초등학생 때 캐나다에서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여 연습생 생활을 잠시 했습니다. 그러나 부모의 반대로 연습생을 그만두었고 중3 때 다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주도에 위치한 국제학교인 노스 런던 컬리지에 잇 스쿨을 다녔고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인천으로 올라온 뒤 입학 후 편입하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아는 ITZY(있지)의 멤버들 중 유일하게 데뷔 전 방송 출연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어머니가 중학교 음악 교사라서 음악적 재능을 물려받아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케이티 김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리아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커버한 영상이 유명합니다.


※데뷔 전 리아 커버 영상 (케이티 김의 "네가 있어야 할 곳")


▶류진 프로필

류진은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이며 메인 래퍼입니다. 경기 여자 고등학교 룰 다니던 중 한림예술고등학교 실용 무용과로 전학하였고 현재 재학 중입니다.

랩핑뿐만 아니라 뛰어난 춤 실력으로 그룹 내에서 TOP이라 평가받고 있습니다. 데뷔 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 나인에 참여해서 여자부 부동의 1위를 하였습니다. 당시 엄청난 춤 실력으로 얼굴을 알리며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데뷔 후 2017년 '더킹'에 단역으로 출연한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류진 단역 출연 영상(영화 '더킹')


▶채령 프로필

채령(본명 이채령)은 2001년생으로 올해 19살이며 메인 댄서 및 서브 보컬입니다. 키는 167cm로 나이는 어리지만 멤버 내에서 몸매가 예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용인 서천고등학교에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로 전학하여 현재 재학 중입니다.

데뷔 전 SBS에서 방송된 K팝 스타 시즌3과에서 방송된 SIXTEEN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당시 채령의 친언니인 이채연(현재 걸그룹 IZ ONE의 멤버)과 함께 참가해 자매 참가팀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자매 2명 탈락하면서 이채연은 JYP를 떠나 걸그룹 IZ ONE으로 데뷔하였고 채령은 JYP 연습생으로 계속 남았습니다. 당시 홀로 JYP 연습생으로 남아서 있는 것이 심적으로 힘들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채령은 끝없는 노력 끝에 결국 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ITZY(있지)로 데뷔하였습니다. 

채령이 ITZY(있지)로 데뷔하자 K팝 스타와 식스틴에서 어린 나이에 탈락하는 모습을 안타깝게 생각했던 팬들은 기뻐하며 채연 채령 자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나 프로필

유나는 2003년생으로 올해 15세이며 서브보컬입니다. 영복 중학교를 거쳐 한림 연예예술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트와이스의 그의막내답게 성격이 발랄하다고 합니다. 외모는 물론 보컬, 댄스, 무대 연출 등 다방면에서 안정적이며 재능이 뛰어납니다. 

ITZY(있지)의 막내이지만 키가 170cm로 제일 크고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플로어볼을 하며 선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중학교 운동선수 시절에도 영복 여중 여신으로 불릴 만큼 미모가 뛰었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로세로 연구소 김건모 상해 폭행 추가 폭로 무슨 일?

 

가세연, 김건모 상해 폭행 의혹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 김건모 상해 폭행 사건 추가 폭로 / 피해 여성 심경 고백 / 상해 폭행 목격자 등장 ●김건모 성 폭행 피해 여성 심경 고백 (2019년 12월 9일) 김건모 성 폭행 의혹으로 논란이 되..

bonobotv.tistory.com


※교사 출신 성인 영화 배우 '백세리' 건물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백세리 프로필

◎백세리 프로필 → 키 / 나이 / 몸매 / 작품 / 성인 배우가 된 이유 / 건물주로 성공한 이유 등 백세리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의 성인 영화배우 출신 유튜버입니다. 성인 영화배우 데뷔 이후, 백세리..

bonobotv.tistory.com


※개그맨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발언 성희롱 논란 → 방송정지 '리스테린 소독 뜻이 뭐길래?'

 

박동근 리스테린

◎박동근 채연 성희롱 폭언 논란 → 박동근 프로필 / 리스테린 소독 뜻 / 방송 하차 ▶박동근 채연 성희롱 폭언 사건 전말 2019년 12월 11일, EBS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출연자 개그맨 최영수가..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