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아이유

by 보노보TV 2019. 10. 15.

◎아이유 설리 애도 → 앨범 공개 중단 → 아이유 사과 / '설리 헌정곡 복숭아 화제' 

▶아이유 앨범 공개 중단 → 아이유 사과

14일 가수 겸 연기자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아이유에 근황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최근 '호텔 델 루나'를 통해 배우로서 큰 인기를 끌었고 11월 1일 자로 미니 5집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가수로 컴백을 앞두고 있었으나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설리가 14일에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향후 일정을 중단하였습니다.

아이유의 소속사 카카오 엠은 "이번 앨범의 사전 콘텐츠 공개를 중단한다. 많이 기다리셨을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 안타깝고 슬픈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밝히며 앨범 발매를 무기한 연장했습니다.

아이유

아이유의 팬들은 설리의 비보가 아이유에게 영향이 있을까 봐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14일 아이유와 설리의 인스타그램에는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에 팬들이 남긴 응원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친분이 있던 아이유와 설리는 가감없는 우정을 드러내 왔고 두 사람이 연예계 동료를 넘어 오랜 기간 우정을 나눈 사이임을 알기에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설리는 아이유와의 친분으로 드라마 '호텔 델 루나'에 특별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밥차를 보내는 등 우정을 과시해왔고 아이유는 설리를 보고 노래 '복숭아'를 만들었을 정도로 두 사람의 우정을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아이유는 가장 닮고 싶은 연예인으로 설리를 꼽으며 "내가 남자라면 사귀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럽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었습니다.

▶아이유 진심 어린 사과

아이유는 소속사의 앨범 공개 중단 발표 후 직접 심경을 고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이유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11월 1일 공개 예정이었던 새 앨범 ‘Love poem’의 발매 일정을 조금 뒤로 연기하게 됐다”며 “내 개인에게 시간이 아주 약간 필요한 것 같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대신 앨범과 이번 공연에 가장 큰 유기성이 되어준 새 앨범의 마지막 트랙 ‘Love poem’을 11월 1일에 다른 곡들보다 먼저 여러분에게 들려 드리게 됐다”며 “원래 28일에 선공개로 드리려고 했던 곡이다. 그만큼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만들게 된 앨범과 공연이라 그 노래만큼은 공연에서 꼭 들려 드리고 싶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이유는 “앨범의 프로듀서로서,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저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해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저의 새 음악을 기다려준 우리 유애나(팬클럽)에게 너무나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했던 음악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는 것과 실망스러운 공연을 만들지 않겠다는 것만큼은 꼭 약속한다. 정말 미안하고 항상 고맙다”고 마음을 전하며 글을 마쳤습니다.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당연히 필요한 시간일듯", "선택 잘한 거야”, “부담이 컸나 보네. 빨리 나오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으니 마음 잘 추스르길”, “아이유의 진심이 느껴져서 좋다.", “행복하자 지은아”, "아픔이 클 텐데 충분히 시간 갖길" 등 메시지를 남기며 아이유 결정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사과 전문 

안녕 유애나!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잘 지내고 있어요? 
감기 안 걸리고 건강히 지내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팬미팅에서 프롬유에 글 자주 쓰기로 약속했었는데 오늘에서야 글 남겨서 미안해요 기다렸죠?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심심한 이야기들로 프롬유를 채우는 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유애나에게 미안한 소식을 전하러 왔어요.. 
11월 1일 공개 예정이었던 저의 새 앨범 Love poem의 발매 일정을 조금 뒤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동명의 공연을 2주 정도 앞 둔 상황이라 공연의 전반적이 메시지, 세트 리스트 등의 문제로 일정에 대해 스태프분들과 함께 고민을 많이 했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 개인에게 시간이 아주 약간 필요한 것 같아요. 
대신 앨범과 이번 공연에 가장 큰 유기성이 되어준 새 앨범의 마지막 트랙 ‘Love poem’을 11월 1일에 다른 곡들보다 먼저 여러분들께 들려 드리게 되었습니다.
원래 28일에 선공개로 드리려고 했던 곡이에요. 그만큼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만들게 된 앨범과 공연이라 그 노래만큼은 공연에서 꼭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앨범의 프로듀서로서,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저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해 내린 결정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저의 새 음악들을 기다려주신 우리 유애나에게 너무나 죄송합니다. 
준비했던 음악들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는 것과 실망스러운 공연을 만들지 않겠다는 것만큼은 꼭 약속할게요! 
두서 없는 글이지만 저의 말로 사과드리고 싶어서 먼저 글 남겨요. 정말 미안하고 항상 고맙습니다. 


▶아이유가 설리를 생각하며 만들었다는 헌정곡 '복숭아'

설리의 안타까운 사망소식에 10월 15일 아이유의 '복숭아'는 역주행하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급격히 순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복숭아'는 2012년 5월 발매된 앨범 '스무 살의 봄' 수록곡으로 절친 아이유가 설리를 위해 만든 곡입니다.

설리의 대표적인 별명이 복숭아이며 '복숭아'의 가사를 살펴보면,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가만 서 있기만 해도 예쁜 그 다리, 오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등 설리의 미모를 찬양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복숭아를 닮은 설리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설리의 팬들은 설리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것을 기리기 위해 아이유의 헌정곡 '복숭아'를 찾자 들으며 추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봉숭아 가사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오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가만 서 있기만 해도 예쁜 그 다리로
내게로 걸어와 안아주는
너는 너는 너
You know he's so beautiful
Maybe you will never know
내 품에 숨겨두고 나만 볼래
어린 마음에 하는 말이 아니야
꼭 너랑 결혼할래
오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가만 서 있기만 해도 예쁜 그 다리로
내게로 걸어와 안아주는
너는 너는 너
몇 번을 말해줘도 모자라
오직 너만 알고 있는
간지러운 그 목소리로
노래 부를 거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자꾸 맘이 가네 나 정말 미치겠네



※설리 사망 소식 '애도 물결 이어져'

 

설리 사망

◎설리 사망 → 사망 전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 설리 사망 / 동료 연예인 추도 물결 등 ▶설리 사망 에프엑스 걸그룹 출신 배우 설리가 10월 14일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찰에..

bonobotv.tistory.com


※한서희 이번에는 동성 열애 화제 연인 정다은은 누구?

 

정다은 ♡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동성 열애 인정 ▶정다은 누구? 정다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과거 코미디 TV '얼짱 시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충주 샤이니'로 불리며 강동원..

bonobotv.tistory.com


※먹방 유튜버 쯔양 라면 18봉지 실화? 수익 공개 화제!

 

쯔양 이모저모

◎먹방 BJ 쯔양 이모저모 → 논란 사건 / 나이 / 수입 등 ▶먹방 BJ 쯔양 쯔양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의 BJ 겸 유튜버입니다. 본명은 박정원으로 예명인 쯔양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먹방 콘텐츠를 전문..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