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황정음 이영돈 이혼

by 보노보TV 2020. 9. 4.

◎ 황정음 이영돈 이혼 

  • 황정음 결혼과 이혼, 재력가 남편 이영돈은 누구?
  • 황정음 프로필(ft. 나이, 작품 활동 등)

황정음 결혼과 이혼, 재력가 남편 이영돈은 누구?

 

황정음이 결혼 4년 만에 이혼을 알려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9월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였고 현재 이혼 조정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정음

황정음은 2016년 2월 26일, 프로골퍼 출신이자 사업가인 이영돈과 결혼하였습니다. 이듬해인 2017년 8월 득남하고 종종 방송에 출연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4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에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사실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혼사유 등 세부 사항은 개인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표명하였습니다.

황정음의 남편 이영돈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의 골프 선수 출신 사업가입니다. 2006년 KPGA에 입회하여 2007년 SKY72 투어를 포함한 5개 대회에 출전, 2012년에는 챌린지 투어를 포함한 2개 대회에 출전하며 프로 골퍼로 활약하였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이영돈은 철강산업의 핵심부품을 전문 가공, 유통하는 ‘거암 코아’의 이호용 대표의 아들입니다.'거암 코아'는 2014년 연간 매출액만 약 63억 원을 올렸으며 계열사 매출액을 더하면 13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중견기업입니다.

이로 인해 황정음과 결혼 전부터 이영돈은 2억 원에 호가하는 스포츠카 '포르쉐 파나메라'를 소유한 엄청난 재력가로 알려졌고 이 스포츠카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영돈은 2007년~2008년 일본에서 유학 후, 골프스쿨을 열면서 사업가로 변신하였고 빛을 발하며 사업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정음


 

황정음 프로필

 

황정음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에 걸그룹 출신 배우입니다. 2001년 12월, 걸그룹 슈가로 데뷔하여 이쁜 외모와 반전되는 털털한 성격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걸그룹 슈가

슈가 해체 후, 2005년 '루루공주'를 계기로 연기를 시작하며 배우로 전업했으나, 아이돌 출신이라는 점과 부족한 연기력으로 비판을 많이 받으며 2009년까지는 빛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황정음은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지 못하고 전전하던 중, 2009년 당시 실제 연인이었던 SG워너비 김용준과 출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09년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애교연기로 큰 인기를 끌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2011년에 MBC에서 방영된 '내 마음이 들리니'로 연기력 호평을 받으며 아이돌 출신이 연기를 못한다는 편견을 깼습니다.

MBC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

이후에도 황정음은 본인의 노력을 통한 연기력의 발전과 탁월한 작품 선택으로 드라마 '비밀' '자이언트' 등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현재는 어엿한 주연급 여배우로 인정받으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인기 글☆

※ 인기 유튜버 에이전트 H 학폰 논란 무슨 일? (ft. 에이전트 H가 억울한 이유)

 

에이전트 H 학폭 논란 (ft. 나이 / 본명 등)

◎ 에이전트 H 학폭 논란 정리 / 해명 / 프로필 (나이  / 본명 등) 에이전트 H 프로필 에이전트 H 학폭 논란 전말 에이전트 H 1차 해명 글 '학교 폭력으로 제기된 부분이 사실이 아니다.' 에이전트 H

bonobotv.tistory.com


※ 배슬기 ♡ 리섭(심리섭) 결혼 (ft. 리섭 프로필 / 배슬기 프로필 등 )

 

배슬기 ♡ 리섭(심리섭)

◎ 배슬기 ♡ 리섭(심리섭) → 리섭 프로필 / 배슬기 프로필 배슬기 ♡ 리섭(심리섭) 결혼 배우 배슬기와 인기 유튜버 리섭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슬기는 2020년 8월 27일, 자신

bonobotv.tistory.com


※ 강지환 사건 정리 '카톡 & CCTV 공개로 반전 맞나?'

 

강지환 사건

◎강지환 사건 및 재판 정리(ft.카톡 / cctv) → 사건 전말 / 1심, 2심 재판 결과 / 항소 이유(카톡 & cctv 공개)등 강지환 사건 전말(2019년 7월 9일) 강지환은 지난 2019년 7월 9일 오후 10시 50분경 소속사 �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