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작 등)

by 보노보TV 2020. 11. 18.

◎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료 / 출연작 등)

채승하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의 국내 최초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입니다. 채승하는 고등학생 때인 2018년에 걸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걸그룹 바바 활동 당시, 채승하

데뷔 이후 걸그룹 바바 활동과 함께 이설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을 하였습니다. 약 1년간 바바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2019년에 탈퇴하였고 모델 활동을 하던 중 만난 광고 모델 대표님의 권유로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바바

채승하는"여자의 몸은 예술이라고 생각한다"며 "사진 찍힌 내 모습이 예쁘고 싶어 모델을 했고 영상에서 섹시해 보이고 싶어서 배우를 하고 있다"라고 배우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승하가 영화 출연료를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채승하는 지난 2020년 11월 16일 유튜브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뒷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유튜브 방송에서 채승하는 출연료가 국내 고급 세단 한 대정도의 가격과 비슷하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채승하는 출연료는 배우마다 다르지만 신입이라는 점과 걸그룹 출신이라는 덕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채승하는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두 달 동안 40여 편의 작품을 찍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세단 한대 가격이 4천만이라고 봤을 때 약 16억 원 정도의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채승하


▶ 채승하 영화 출연작

채승하 성인 영화 출연작


※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실화, 다큐멘터리 '너는 내운명' 

 

다큐멘터리 너는 내운명

◎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사랑이야기' 휴먼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방송 정보 다큐멘터리 사랑 '너는 내 운명' 줄거리 이승환의 명곡 '어떻게 사랑이

bonobotv.tistory.com


※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는?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 강아지 발을 핥는 이유 증상 해결 방법 (ft. 피부병 습진)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갑자기 이상한 증상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강아지가 발을 자꾸 핥거나 변이 묽거나 딱딱한 증상이 나타날 수

bonobotv.tistory.com


※ 윈도우 10 네트워크 연결 및 공유 폴더 설정 방법

 

윈도우 10 네트워크 연결 및 공유 폴더 설정 방법

◎ 윈도우 10 네트워크 연결 및 공유 폴더 설정 방법 ▶ 윈도우 10 네트워크 연결 및 공유 폴더를 설정하는 이유는? 2대 이상,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네트워크 연결하고 공유폴더를 설정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