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윤스테이 (촬영지 / 장소)

by 보노보TV 2021. 1. 9.

◎ 윤스테이 (출연진 / 촬영지 / 장소 등)

 

윤스테이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윤스테이'는 나영석 PD가 기획한 한옥 체험 tvN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하여 직접 침구 정리부터 요리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 외국인에게 한옥 숙박과 한국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원래 기획을 맡은 나영석 PD '윤식당 3탄' 식당 프로그램으로 제작할 예정 었지만, 코로나 19 확산이 계속되면서 안전한 촬영을 위해 부득이하게 숙박업으로 변경한 것입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이로 인해 윤스테이에 머무를 수 있는 손님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 상황에 맞게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 지 1년이 안 된 외국인들입니다.

답답한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는 신선한 콘셉트, 스타 PD 나영석의 기획력, 초호화 배우 출연진의 조합은 윤스테이 첫 방송부터 평균 10.21%, 최고 1분 18.99%라는 시청률을 기록하게 하며 큰 관심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 출연진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출연진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는 어디?

 

윤스테이는 총 8채의 한옥과 수천 평의 넓은 대지, 대나무 숲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무신,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작은 소품에서까지 한국 문화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한옥을 배경으로 한 전경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윤스테이 촬영지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윤스테이의 촬영지는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상사마을에 위치한 한옥 펜션 쌍산재입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가 위치한 상사마을은 전국제1의 장수 마을로 유명하며 우리 고유의 전통한옥으로 한옥 체험과 농촌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당채, 안채, 건너채, 사랑채 등의 기타 부속건물 다수로 어린이에게는 교육현장으로, 엄마 아빠에게는 어릴 적 추억으로,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는 고난했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생활 속에 전통한옥 쉼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화엄사가 있고 구례 운조루, 칠의사묘, 매천사 등의 관광지가 가까이에 있어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고 포르쉐 받아가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르쉐 업데이트 사전예약 방법 및 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르쉐 업데이트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포르쉐가 만났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포르쉐

bonobotv.tistory.com


※ 일라이와 이혼후, 신용불량자가 된 지연수의 충격근황은?

 

일라이 지연수 근황

◎ 지연수 일라이와 이혼 후 신용불량자가 된 충격적인 근황 지난 2020년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이혼한 레이싱 모델 지연수가 신용불량자가 되어 생활고를 겪는 근황을 밝혀 안타까움을 사고 있

bonobotv.tistory.com


※ 유승준 병역 기피 논란 정리

 

유승준 논란 정리

◎ 유승준 논란 정리 ◆ 목차 ◆ ▣ 유승준 프로필 ▣ 유승준 병역 기피 논란 전말 ▣ 유승준 재판 판결 ▣ 유승준 방지법이란? ▣ 유승준, 유승준 방지법 발의에 분노 유승준 프로필 유승준은 197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