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치과의사 이수진 프로필

by 보노보TV 2021. 1. 10.

◎ 치과의사 이수진 프로필 (나이 / 딸 / 동안 미모 / 인스타 등)

치과의사 이수진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의 치과의사입니다. 서울대학교 치의학 학사과정을 취득한 엘리트로 현재 서울 강남에서 서울 유로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원장입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명한 인물입니다. MBC ‘공복자들’,  MBN ‘엄지의 제왕’, SBS '동상이몽'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이수진은 방송에서 할아버지가 한의사, 아버지가 외과의사, 본인이 치과의사로 3대째 의사 가문으로 엘리트 집안임을 밝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기도 합니다.

이수진은 의사 활동 외에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수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2021년 1월 10일 기준 구독자 14만 명, 인스타그램은 13만 9천명을 각각 보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MBC ‘공복자들’

한편, 치과의사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한 방송으로 여러번 화제에 중심이 서기도 하였습니다.

이수진은 지난 1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29살 연하와 결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해당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의 대부분은 남자친구와 보냈지만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혼자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없냐"는 구독자의 질문에 이수진은 "나보다 29살 연하인 남자친구가 있었고 결혼할 뻔 했다"는 사연을 공개해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수진'
유튜브 채널 '이수진'

또, 이수진은 지난 1월 8일 영상에서는 성형 수술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이수진은 "성형수술은 내 콤플렉스가 해결된다고 하면 좋은 것 같다. 하지만 100점을 추구하려고 하지 말고 80 정도 됐을 때 멈춰야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나도 적당히 해서 자연스러운 거다"며 "나이 드니까 눈이 자꾸 늘어져 44~45살 때 쌍꺼풀 두 번째 수술도 했다"라고 자신의 성형 사실까지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수진'

이외에도 이수진은 '느리게 어른이 되는 법'과 '치과의사들이 하는 그들만의 치아 관리법'을 출간한 작가로도 활동하며 능력 있는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치과 의사 이수진은 고등학생 딸을 두고 있는 싱글맘으로 뛰어난 미모와 몸매,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 다재다능한 능력, 철저한 자기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 화제의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촬영지는 어디?

 

윤스테이 (촬영지 / 장소)

◎ 윤스테이 (출연진 / 촬영지 / 장소 등) 윤스테이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윤스테이'는 나영석 PD가 기획한 한옥 체험 tvN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

bonobotv.tistory.com


※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하시는 분들! 업데이트 사전 예약하고 다양한 혜택 챙기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르쉐 업데이트 사전예약 방법 및 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르쉐 업데이트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포르쉐가 만났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포르쉐

bonobotv.tistory.com


※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채승하는 누구?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작 등)

◎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료 / 출연작 등) 채승하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의 국내 최초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입니다. 채승하는 고등학생 때인 2018년에 걸그룹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