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강남 이상화

by 보노보TV 2019. 8. 29.

◎강남 이상화 결혼 / 강남 가수 활동 / 강남 다이어트 등 

가수 강남과 스케이트 금메달 리스트 이상화가 오는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남과 이상화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부터 교제한 두 사람은 10월 12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일찍이 상견례를 마치고 각자 일정을 고려해 조용히 결혼 날짜를 논의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본부 이엔티는 "강남과 이상화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동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상화

소속사 측은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알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행복하게 사세요", "강직한 이상화와 친화력 있는 강남 잘 어울린다", "스피드 스케이드 선수답게 결혼도 스피디하다. 행복하게 잘 살길" 등의 글로 축하 인사를 전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강남

▶강남 이상화 열애는 언제부터?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호감을 느꼈고 그해 하반기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출처: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열애 공개 4일 만에 '결혼설'에 휩싸이며 화제가 되었던 이들은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빛낸 스포츠 스타 관련 글 "그들은 천재가 아니었다."

 

최고의 자리에 선 대한민국 스타 선수들! 그들은 천재가 아니였다.(feat. 박지성.손흥민.김연아.이상화.)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에서 인정받는 스포츠 스타 선수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축구의 박지성 선수, 손흥민 선수, 피겨스케이트의 김연아 선수, 스피드 스케이팅의 이상화 선수가 있죠. 이들의 공..

bonobotv.tistory.com


※이상화 이모저모 → 성형 / 몸매 / 강남 결혼 / 은퇴 등▼

 

이상화 이모저모

◎이상화 이모저모 → 성형 / 몸매 / 강남 결혼 / 은퇴 등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 이상화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입니다. 키는 165cm이며 스케이트 선수로서는 유럽이나 미주..

bonobotv.tistory.com


▶가수 강남

강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의 가수 겸 방송인입니다.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일본명: 나메카와 야스오)은 본명과 출생지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으로 한국어를 교육받았어 일본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한국인 수준으로 한국어가 굉장히 유창한 편입니다. 일본에서 성장기를 보낸 강남은 KCB라는 락 밴드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하면서 일본에서 먼저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한국에서 활동하기 위해 부모님 몰래 한국으로 와서 그룹 M.I.B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강남은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로 데뷔하는 등 가수 활동을 꾸준히 하였습니다.

가수 강남

그러나 강남은 가수로서 국내에서 별로 주목받지 못하였고 오히려 '정글의 법칙'을 비롯해 '우리 동네 예체능', '헬로! 이방인', '오빠 생각',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활약하여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출처: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이러한 이유로 현재는 가수 활동보다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 분야에 주력하면서 개성 있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에는 일본 국적인 강남이 현재 한국인 귀화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화제가 되었고 15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아 엉덩이 퍼포먼스 논란 무슨 일?

 

현아 퍼포먼스 논란

◎현아 → 퍼포먼스 논란 / 나이 / 몸매 / 원더걸스 / 포미닛등 가수 현아가 행사 현장에서 펼친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갑론을박에 다양한 의견이 모아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아는 19일 한국항공대학교..

bonobotv.tistory.com


※강병규 양준혁 저격 이유는? 무슨 일?

 

강병규 저격 이유

◎강병규 양준혁 발언 논란 → 저격 이유는? 전 프로야구 선수 강병규가 '양준혁 미투 논란'에 관해 양준혁에게 "예상했다"는 반응의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병규는 19일 자신의 SNS에 "양 불신....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