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한서희 셔누 폭로

by 보노보TV 2019. 10. 31.

◎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불륜 인스타그램 DM 폭로 → 셔누 입장 발표

한서희가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의 불륜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0월 31일에 한서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다은이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라며 대화 내용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한서희

공개된 대화 내용을 살펴보면, 제보자는 자신의 아내가 셔누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담당 변호사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였고 제보자는 "(정다은 씨처럼) 변호사에게 똑같이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제보자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까지 찾아갔다"라고 전했습니다.


한서희가 공개한 인스타그램 DM


몬스타엑스 셔누

대화 내용에서 변호사는 셔누는 "해당 여성의 결혼 사실을 몰랐으며, 남자 친구가 있었다는 것도 전혀 몰랐다"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앞으로는 만날 계획이 없으며 향후 부부의 법적 분쟁에 관여하고 싶지 않다고 적혀있었습니다.

한서희

▶몬스타엑스 셔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발표

한서희의 폭로로 몬스타엑스의 셔누는 불륜 논란에 휩싸였고 논란이 불거지자, 10월 31일에 셔누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언론을 통해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언론을 통해 공개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을 살펴보면,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라며 해당 여성이 결혼 소식을 말하지 않아 몰랐으며 알게 된 이후에는 일절 연락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몬스타엑스 셔누

이어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거듭 밝혔습니다.


※이슈 메이커 '한서희' 누구? → 과거 사건 및 논란 정리

 

한서희 과거 사건

★한서희 과거 사건 정리 (ft. 탑 / 비아이 / 류준열 / 양현석 / 구구단 등) ◎한서희는 누구인가? 한서희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의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 연예인..

bonobotv.tistory.com



※한서희 정다은 동성애 열애 논란

 

정다은 ♡ 한서희

◎정다은 한서희 동성 열애 인정 ▶정다은 누구? 정다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과거 코미디 TV '얼짱 시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충주 샤이니'로 불리며 강동원..

bonobotv.tistory.com


▶몬스타엑스 셔누는 누구?

셔누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의 아이돌 그룹 몬스터엑스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리더, 리드보컬,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셔누는 오랜 연습생 기간과 댄서 경력을 바탕으로 멤버들 중 가장 발군의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안정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예명인 셔누(SHOWNU)는 SHOW + NEW의 합성어로 새로운 쇼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본명보다 Young 한 느낌을 주고 주력 특기인 퍼포먼스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사용하게 되었으며, 본명인 손현우의 발음과도 비슷해 회사에서 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 초등학교 1~6학년 때까지 도대회에 출전할 정도로 수영 선수를 하다가 중학교에 올라가면서 자연스럽게 수영을 그만두게 되는데, 이유는 부모가 학업에 열중하길 바랐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교 시절에 가수 비를 동경하여 가수가 되고 싶은 마음에 부모 몰래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였고 그러다 마침내 17살의 나이로 JYP 연습생 공채 4기 오디션에서 비의 Rainism으로 1위를 수상하여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이후 연습생 생활을 이어오던 중, 셔누는 현재의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2015년 미니앨범 1집 TRESPASS를 발매하며 데뷔하였습니다.

몬스타엑스 데뷔 전에 셔누는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OST Part 6 : 이제야 알겠어 에 참여한 경력이 화제가 된 적 있었습니다.

OST 참여 당시, 셔누라는 예명이 아닌 손현우라는 본명을 사용하였고 데뷔 후에 이에 대한 언급이 없어 정말로 셔누의 노래가 맞는지 의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5년도에 인천 팬사인회에서 팬들의 부탁으로 부르게 되었고 그제야 OST를 부른 가수 손현우가 바로 셔누였음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셔누는 가창력뿐만 아니라 댄스 실력이 상당한데, 이는 데뷔전부터 백댄서 활동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백댄서 활동 당시, TMI로 매드 타운의 조타와 함께 합숙하며 활동하였고 대표적으로 이효리 백댄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이효리에 정식으로 백댄서에 소속된 것이 아닌 자유신분으로 'Bad Girls', 'Holly Jolly Bus', 'Hyori show'등 다수의 곡에서 댄서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셔누는 데뷔 후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백댄서 활동 당시 사연에 대해 밝혔는데, 당시에 이효리가 백댄서들에게 사비로 태닝도 시켜주고 용돈도 주고 회식도 자주 시켜주어서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에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로 컴백하면서 멤버로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다은 몬스타엑스 원호 채무 불이행 폭로 논란 

 

원호 논란

◎몬스타 엑스 원호 논란 정리 → '채무불이행' 정다은 폭로 정다은이 그룹 몬스타 엑스 원호(본명 이호석)를 향한 폭로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정다은과 원호는 과거 코미디 TV '얼짱시대'에 출연하..

bonobotv.tistory.com


※이슈 메이커 '허경영' → '가수 최사랑 꽃뱀 논란' 무슨 일? 

 

허경영 최사랑

◎허경영 최사랑 논란 10월 30일에 방송된 MBC '실화 탐사대'에서 최사랑이 허경영의 지지자들로부터 협박을 받고 있다고 주장을 하면서 허경영과 최사랑 스캔들 사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실화 탐사대'에 방..

bonobotv.tistory.com


※배우 박환희가 이혼 사유가 본인의 외도 때문이라고 이유는?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박환희 이혼 이유 '외도' → 빌스텍스 맞고소★ 박환희는 2019년 7월 1일 변호사를 통해서 자신이 빌 스택스에 주장 내용을 반박하며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으로 반박문을 발표하며 빌스택스(바스코)..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