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이두희 ♡ 지숙 결혼

by 보노보TV 2020. 11. 2.

◎ 이두희 ♡ 지숙 결혼

  • 이두희 지숙 결혼 스토리
  • 이두희 프로필(프로그래머 / 사업가 / 나이 / 서울대 등)
  • 지숙 프로필(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 몸매 / 나이 등)

 

이두희 지숙 결혼 스토리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게이머 출신 사업가 이두희가 2020년 10월 31일에 결혼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숙과 이두희,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 19 시국을 감안해 양가 가족 분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 날 결혼식에는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하여 의리를 지켰는데, 레인보우 멤버들의 깜짝 이벤트로 지숙에게 큰 감동을 선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숙과 이두희는 첫 만남은 지숙이 레인보우로 가수 활동을 할 당시, 악플에 시달리며 힘든 시기를 겪었는데, 아는 지인이 악플러를 잡기 위해 해커를 소개해주었고 그 해커가 이두희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일 때문에 만나게 되었지만, 사실 이두희는 이전부터 지숙에게 관심을 갖고 있었고 소개받고 싶었으나 기회가 없던 차에 악플러라는 연결고리로 만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두희

이후 이두희는 적극적인 구애를 하였고 지숙은 이두희의 컴퓨터 하는 모습이 반하면서 느끼면서 두 사람을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결국, 악플러는 못 잡았지만 사랑을 잡은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결혼까지 생각하는 진지한 관계로 만남을 이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숙
지숙


 

이두희 프로필 → 프로그래머 / 사업가 / 나이 / 서울대 등

 

이두희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에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입니다.

스타트업 클래스팅의 프로그래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프로 게이며 출신 방송인 홍진오와 함께 콩두컴퍼니의(콩진호+이두희) 공동 창업자입니다.

홍진호와 이두희

이두희는 서울대 재학 시절, 해커로도 이름을 날렸는데, 2006년에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시스템 보안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였으나 보안 문제는 개선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이두희는 문제점을 알리기 위해 직접 해킹을 하여 문제점에 대한 근거로 개인정보를 유출하였는데, 이 유출본의 배우 김태희의 고등학교사진이 포함되어 있어서 당시 큰 화제가 되었고 해커로서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김태희

한편, 이 사건 이후 이두희 의도는 좋았으나, 서울대 측에서 징계를 내리려고 했지만 담당 교수님 덕에 다행히 징계는 피했다고 합니다.

이두희가 2013년 12월 7일부터 방영된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참가하면서부터입니다.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서 탁월한 판단력과 두뇌 플레이로 주목받았고 6화에서 연예인들로부터 온갖 배신을 당해 탈락하며 논란이 일기도 하였지만 결과적으로 이 프로그램의 출연한 것이 일반이 이었던 이두희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

이후 시사 교양,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답게 지적인 모습을 보이며 '뇌섹남'으로 등극하였으며 이와 함께 현재는 전공을 살려 IT 분야에서 프로그래머와 사업가로 활발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두희와 지숙


 

지숙 프로필 →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 몸매 / 나이 등

 

지숙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걸그룹 레인 보우 출신의 가수 겸 방송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가수를 꿈꾸었던 지숙은 홍대에서 보컬로 밴드 활동을 하던 중,  카라의 전 멤버인 김성희의 추천으로 DSP미디어에 오디션을 보고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09년에 EP 앨범 Gossip Girl를 발매하며 레인보우로 데뷔하였고 홍대에서 밴드 활동 경력이 있던 터라, 준수한 보컬 실력으로 팀 내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였습니다.

레인보우 활동 당시, 지숙은 2014년 가수가 아닌 파워 블로거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지숙이 파워 블로거가 된 것이 알려지면서 처음에는 소속사 언플의 일환이 아니냐는 비판도 있었지만, 지숙의 블로거가 공개되면서 파워 블로그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전문적인 지식이 넘쳐나는 꼼꼼한 글과 내용이 알려졌고 직업을 의심받을 정도로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이 블로그는 2019년 현재까지도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블로그에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상품 협찬이나 홍보성, 잘못된 정보 제공 등으로 논란이 되는 일도 있지만, 지숙의 블로그는 이런  논란 없이 순수 블로그 활동으로 네티즌들에게 현재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지숙의 걸그룹 레인보우는 데뷔 이후 2009년부터 디지털 싱글 2장, 미니 앨범 4장, 정규 앨범 1장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하였으나, 좀처럼 대중에게 인지도 쌓이지 않으면서 결국, 2016년에 해체하였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레이보우 팀 해체 이후, 지숙은 2017년 8월 27일에 BTOB의 멤버 정일훈과 함께 작업한 싱글 해시시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전향하였고 2018년 솔로 싱글 '우산이 없어' , 2019년 미니앨범 1집 'The Star'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숙은 가수 활동과 함께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패널로 출연하여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숙


박하선 ♡ 류수영 부부 (ft. 프로필 / 결혼 스토리)

 

박하선 ♡ 류수영 (ft. 결혼 스토리)

◎ 박하선 ♡ 류수영 (ft. 프로필 / 결혼 스토리) 박하선 프로필 박하선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의 배우입니다. 송곡여자고등학교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

bonobotv.tistory.com


※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 사건! 난리 난 이유는?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 사건! 난리 난 이유?

◎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NXIVM) 사건 난리 난 이유? 미국 뉴욕에서 유명 연예인과 재벌가 자손 등이 연루된 사이비 종교단체의 존재가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일반 여성

bonobotv.tistory.com


※ 아델 45kg 감량, 화제가 된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방법 및 식단)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란?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영국 팝 가수 아델이 단기간에 45kg 감량에 성공한 아델이 주목받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