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정리

by 보노보TV 2021. 1. 1.

◎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정리

디스패치가 2021년 1월 1일을 맞아, 실검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토록 디스패치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디스패치는 매년 1월 1일이면 탑스타들의 열애설을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2021년에는 어떤 연예인 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1년 스타커플의 탄생을 기다리면서 그동안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열애설을 정리해봤습니다.

 

비 ♡ 김태희 (2013년 1월 1일)

비 ♡ 김태희

2013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커플의 열애설을 보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쿠팡 CF 촬영 시 알게 되었고 이후 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김태희가 마음을 열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연애설 보도 후, 비와 김태희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여 슬하에 딸을 두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비 김태희 열애 보도 


 

이승기 ♡ 윤아 (2014년 1월 1일)

이승기 ♡ 윤아

2014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의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 후 이승기와 윤아는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약 1년 7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  두 사람의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


 

이정재 ♡ 임세령 (2015년 1월 1일)

이정재 ♡ 임세령

2015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 임세령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디스패치 보도 이전부터 주위에 소문이 돌면서 여러 번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친구 사이라고 밝히며 일축하였습니다.

하지만 디스패치에서는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직접 공개하였고 결국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현재까지도 이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김준수 ♡ 하니 (2016년 1월 1일)

시아준수 ♡ 하니

2016년 1월 1일, 디스패치 열애설의 주인공은 JYJ의 시아준수와 EXID의 하니였습니다. 하니는 평소에도 학창 시절부터 김준수의 팬이었다고 밝혔었는데, 결국 사랑으로 이어지면서 성공한 덕후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후, 이쁜 만남을 이어오던 중 약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디스패치

 

지드래곤 ♡ 이주연 (2018년 1월 1일)

지드래곤 ♡ 이주연

2018년 1월 1일, 빅뱅의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을 디스패치에서 보도했습니다. 열애설 보도 이후, 지드래곤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고 이주연 측은 "친한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에도 언론을 통해 이주연의 SNS에 지드래곤과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는 등 두 사람은 여러 번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연인 사이가 아니라는 입장을 현재까지 고수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이준 ♡ 정소민 (2018년 1월 1일)

이준 ♡ 정소민

2018년 1월 1일에는 디스패치가 지드래곤과 이주연 열애설 외에도 배우 이준과 배우 정소민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 이후두 사람은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연이 닿아 지난해 10월부터 교제를 시작 다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이후 공개 연애를 하며 이쁜 사랑을 키워왔으나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2020년 6월 25일 결별하였습니다.

디스패치


 

카이 ♡ 제니 (2019년 1월 1일)

카이 ♡ 제니

2019년 1월 1일, 디스패치에서는 엑소의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열애설 보도 이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였으며 제니가 방송에서 종종 보여준 반려견의 이름이 카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열애를 인정한 지 한 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 결별 이유는 두 사람의 교제로 인해 팀 멤버들과 팬들에게 부담을 주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 배우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 누구?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 누구인가?

9일 ‘해피투게더4’ 배우 진아름이 출연을 예고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네요. 저는 TV를 잘 안봐서 진아름? 누구지? 궁금하여 찾아봤는데요. 헐 요즘 대세 배우 남궁민이 연인? 올해

bonobotv.tistory.com


※ 유승준 병역기피 논란 정리

 

유승준 논란 정리

◎ 유승준 논란 정리 ◆ 목차 ◆ ▣ 유승준 프로필 ▣ 유승준 병역 기피 논란 전말 ▣ 유승준 재판 판결 ▣ 유승준 방지법이란? ▣ 유승준, 유승준 방지법 발의에 분노 유승준 프로필 유승준은 197

bonobotv.tistory.com


※ 걸그룹 출신 성인배우 채승하는 누구?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작 등)

◎ 채승하 프로필(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 나이 / 출연료 / 출연작 등) 채승하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의 국내 최초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입니다. 채승하는 고등학생 때인 2018년에 걸그룹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