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구혜선 인스타그램 / 안재현 인스타그램

by 보노보TV 2019. 8. 22.

★구혜선 인스타그램 / 안재현 인스타그램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이 이혼에 대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침묵하였던 안재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박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곧이어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 반박하면서 엇갈린 주장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논란으로 안재현의 출연 예정작에도 불똥이 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안재현이 출연 예정인 예능프로그램 ‘신선유기 7’와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 온라인 커뮤니티에 찾아가 “안재현 나오면 안 보고 싶다”, “안재현의 하차를 요구합니다”, “시청률 생각한다면 다른 사람으로 교체하길 바란다”등에 게시글을 적으며 안재현의 출연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정리 글(8월 20일 이전까지) ↓↓↓↓↓

 

구혜선 안재현 문자 정리

★구혜선 안재현 문자 정리 및 입장 발표 정리 ◎'주취상태 안재현' 구혜선 폭로 → 3차 공식 입장 발표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이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구혜선이 안재현이 주취상태에서 다수..

bonobotv.tistory.com


◎안재현 인스타그램 반박문

"조용히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바랬다. 하지만 더 이상 침묵할 수 없다. 합의금도 이미 지급했다."

구혜선에 폭로에도 그동안 침묵 하였던 안재현은 8월 21일 SNS를 통해 드디어 입장 발표를 하였습니다.

안재현의 입장 발표 내용을 살펴보면, "저희 두사람다 공인이기에 이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되길 진심으로 바랬습니다. 그래서 돌발적인 공개에도 침묵하고 감수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만 공개해 진실이 왜곡되어 주변인들이 피해를 입게 된 데다 어젯밤 주취 중 뭇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 이상 더 이상은 침묵하고 있을 수 없어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재현은 "저희는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사이를 좁혀가는게 좀처럼 쉽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합의점을 찾지 못한 저희는 합의하에 별거를 결정, 다섯 마리 동물들과 그녀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제가 집을 나오게 됐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대화 끝에 7월 30일 구혜선 님과의 이혼을 합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재현 반박문 / 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또한 "저는 구혜선님이 계산하여 정한 이혼 합의금을 지급했습니다. 구혜선 님이 제시한 내역서에는 가사에 대한 일당, 결혼 당시 그녀가 기부했던 기부금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의견을 전적으로 따르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결코 저에게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사랑했던 아내에게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던 마음이었습니다. 하지만 며칠 뒤 구혜선 님은 처음 합의했던 금액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함께 살던 아파트의 소유권을 요구했습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안재현은 "저는 결혼 후 1년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적 없었습니다. 가정을 지키고 싶다 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긴 대화 끝에 서로가 합의한 것을 왜곡해서 타인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계속 본인의 왜곡된 진실만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면서 더더욱 결혼 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라고 말하며 본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반박문

"합의금 받은 것이 아니다. 섹시하지 않아서 이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의금을 받았다는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요. 합의금중에 기부금이란. 결혼식 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을 말하며 그것은 모두 구혜선의 비용으로 진행을 했기 때문에 반은 돌려달라 말한 금액이고요. 현재 안재현 씨가 사는 집의 모든 인테리어 비용 또한 구혜선의 비용으로 한 것이고 가사노동도 100% 구혜선이 한 일이었기 때문에 제가 하루 삼만 원씩 삼 년의 노동 비을 받은 것이지 이혼 합의금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하며 합의금을 받은것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이어 구혜선은 "키우던 강아지가 먼저 하늘나라에 가게되자 제가 먼저 우울증이 와서 제가 다니던 정신과에 남편을 소개해주어 다니게 했습니다"라며 "차츰 정신이 나아지자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오해 받을 수 있는 일이니 자제하라 충고하기도 하였으나 결국 잦은 싸움에 원인이 될 뿐이었고 그들만의 긴밀한 대화는 제가 알 수 없는 영역이 되고 말았습니다. 남편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이 먹고 싶다 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어놓았는데 한두 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 파티를 하는 남편을 보며 저 사람 ,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씁씁한 심경을 말했습니다.

이어 "그래도 아들 낳아주신 어머니께 감사하여 저는 아직 어머니 집에 에어컨도 없다시길래 달 아들이고 세탁기도 냉장고도 놓아드렸습니다. 물론 그날도 다투었습니다. 별거 중인 오피스텔은 별거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들어간 것이 아니라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는 그의 말을 존중해 제 허락함에 얻은 공간이었으니 제게도 저곳을 찾아갈 권리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결혼 생활을 유지 하기 위해 노력했음을 알렸습니다.


구혜선 반박문 /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그 외에 집을 달라고 말했던 건 별거중이 아닐 때부터도 이미 그는 집에 있는 시간이 없었고 이렇게 나 혼자 살 거라면 나 달라고 했던 겁니다. 그러자 이혼해주면 용인 집을 주겠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때부터 남편은 이혼 이혼 노래를 불러왔습니다"라며 "'내가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습니다. 남편은 같이 생활하는 동안에도 권태기가 온 남성들이 들을 수 있는 유튜브 방송을 크게 틀어 놓다 잠아들 기도 하고 저는 집에 사는 유령이었습니다. 한때 당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그 여인은 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도요"라고 말하며 이혼 귀책 사유가 안재현에게 있음을 설명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 문보비 대표 이전 정리 글↓↓↓↓↓

 

문보미 → hb 엔터테인먼트

◎ 문보미 hb 엔터테인먼트 대표 (ft. 집안) → 화제 이유? 구혜선이 소속사 입장 발표에 반박하는 발언을 한가운데,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에 대한 1..

bonobotv.tistory.com


 

김규리 → 청산가리 사건

★김규리 → 청산가리 사건 ◎배우 김규리 김규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의 배우입니다. 양명여자고등학교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 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잡지 모델 출신으로 168cm의 키와 많..

bonobotv.tistory.com

 

장윤정 → 남편 김상훈

★장윤정 → 이혼 / 이상수 김상훈 전 남편 / 미스코리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정 장윤정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의 배우입니다. 경북여고를 거쳐 숙명여자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으며 미스코..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