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하지원 프로필 (나이 / 프로필 / '오빠' 레전드 무대 영상 등)

by 보노보TV 2020. 7. 31.

◎ 하지원 (ft. 나이 / 프로필 / '오빠' 레전드 무대 영상 등)

하지원 프로필

하지원

하지원은 1978년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의 배우입니다. 대한민국의 동안 외모의 배우를 꽂으면 항상 순위권에 들어가는 나이가 믿기지 않은 동안 외모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하지원은 학창 시절,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 많았던 엄친아였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중학교 3학년 때까지 8년 연속으로 반장 등으로 뽑혔고 합창부 지휘 등 학교의 각종 대표를 도맡아 하였습니다.

학창시절, 하지원

하지원은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96년에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의 '누가 미니 원피스를 입을 것인가' 편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1999년 KBS 2TV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서 리얼한 반항아 연기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00년 영화 '진실게임'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어 각종 신인상들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영화 '진실게임' 하지원

이후 2000년 영화 '가위', 2002년 영화 '폰'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호러퀸 수식어가 붙었고 2002년 영화 색즉시공, 2002년 드라마 '다모', 2004년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2006년 드라마 '황진이' 2009년 영화 '해운대'등 수많은 작품을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영화 '폰' 하지원
드라마 '다모' 하지원

하지원은 현대극과 사극, 코미디, 멜로, 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캐릭터든 다 잘 어울리며 스펙트럼이 무척 넓은 다양하고 팔색조적인 매력으로 카멜레온 같은 배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연기력 면에서 동세대 여성 배우중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액션 연기가 되는 주연급 여배우라는 것도 유니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원 가수 활동 '오빠 레전드 무대 영상)

 

하지원은 과거 2000년에 배우 활동 이외에도 댄스 가수 활동으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하지원은 얼굴이 알려져 있지 않았던 신인 가수 왁스 대신해서 무대에서 '오빠'를 무대에 올라 공연을 했고 이 무대는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을 만큼 당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이 무대 이후, 얼굴 없는 신인 가수 왁스의 정체가 하지원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고 이로 인해 왁스는 이름을 알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후 왁스는 '화장을 고치고', '사랑하고 싶어',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게'등 노래가 연이어 히트하면서 대세 여가수가 되었습니다.

왁스


※ 하지원 왁스 '오빠' 무대 영상


☆블로그 인기 글☆

※ 아유미 컴백 화제~ 과거 루머는?

 

아유미 (ft. 나이 루머)

◎ 아유미 프로필 (ft. 나이 루머) 아유미 프로필 아유미는 올해 나이 만 35세의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입니다. 아유미는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에서 태어난 재일 ��

bonobotv.tistory.com


※ 불타는 청춘에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송은영은 누구인가?

 

탤런트 송은영

◎ 탤런트 송은영 프로필 → 나이 / 파혼 / 드라마 나 등 손은영 프로필 송은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의 탤런트입니다. 만 18세에였던 1996년 MBC 청소년 드라마 '나'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bonobotv.tistory.com


※ 한서희 마약 양성 반응, 이번에 실형을 받을 수도 있다?

 

한서희 마약 양성

◎ 한서희 마약 양성 논란(FT. 프로필 / 과건 사건 정리) 한서희가 또 다시 마약을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한서희는 2020년 7월 8일 법무부 산하 보호관찰소가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