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박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by 보노보TV 2020. 10. 1.

◎ 박지원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 경력 / 학력 등)

박지원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의 KBS 아나운서입니다.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와 우월한 몸매, 뛰어난 진행실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박지원 아나운서

박지원 아나운서는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 교육학을 전공한 수제입니다.

전공 및 특기는 무용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등학교 재학시절에는 제42회 동아 무용 콩쿠르에서 한국 무용으로 전통 부문 금상을 수상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


※ 박지원 아나운서 고등학교 재학시절 동아 콩쿠르 무용 영상

박지원 아나운서 고등학교 재학시절 동아 콩쿨 무용 영상

대학 졸업후, 2018년 10월에 KBS 4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습니다. KBS 대구 방송국에서 근무하다가 2019년에 서울 본사로 복귀하였고 서울 본사 복귀후에는 실력을 인정받아, 입사 3년차만에 KBS 뉴스 9 앵커로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뉴스뿐만아니라, 박지원 아나운서는 라이브 오늘, '도전 골든벨', 누가 잘하나, 연중라이브,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2019년에 열린 뉴스 간담회에서 KBS에서 '뼈를 묻는다'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


※ 요즘 핫한 특수 부대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는 누구?

 

이근 대위 프로필

◎ 이근 대위 프로필 (나이 / 군 경력 / 세월호 침몰 민간 잠수부 활동 등) 이근 대위 프로필 이근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에 특수부대 UDT, 군 장교 대위 출신으로 민간 군사 기업 무사트(MUSAT

bonobotv.tistory.com


※ 슈퍼주니어 려욱 여자 친구 아리는 누구?

 

아리 프로필

◎ 아리 프로필(ft. 려욱 열애 / 신천지설 / 팬 기만 해명) 아리 프로필 아리는 본명은 김선영,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의 가수 출신 배우입니다. 아리는 2012년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로 중도 합�

bonobotv.tistory.com


※ 전인화 프로필, 나이 실화? 최강 동안 여배우!

 

전인화 프로필(나이 / 아들)

◎전인화 프로필 →나이 / 키 / 남편 / 리즈시절 / 아들 등 전인화 프로필 전인화는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의 배우입니다. 키는 163cm로 절대 비율의 몸매와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

bonobot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