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한지은 프로필

by 보노보TV 2020. 11. 2.

◎ 한지은 프로필 (ft. 하트래비걸스 걸그룹 출신 / 영화 리얼 / 나이 / 전 남자 친구 한해 결별 등)

한지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의 배우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고 2010년 영화 '귀'에 출연하며 데뷔하였습니다.

한지은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걸그룹 '하트래비걸스'에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한지은이 활동한 하트래빗 걸스는 국내 최초 캐릭터 걸그룹으로 당시, 성을 뺀 '지은'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하트래빗 걸스는 뮤지컬, 영화, 드라마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희정, 지은, 단비, 보혜, 가령으로 구성하여 2013년 2월 1일에 '빙글빙글'을 발표하며 데뷔하였으나 별로 주목받지는 못하면서 대중에게 잊혔습니다.

걸그룹 ' 하트래비걸스'

한지은의 연기 경력을 살펴보면, 2010년 개봉한 영화 ‘귀’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하여 꽃미남 스타 이종석, 이제훈과 호흡을 맞췄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 '멜로가 체질', 연극 ‘내 안의 너’, ‘오 브라더스’. 영화 '수상한 그녀', '석조 저택 살인사건', '리얼', '창궐'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특히, 한지은 하면 영화 ‘리얼’을 빼놓을 수 없는데, 당시에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지은은 리얼 캐스팅 오디션 당시부터, 42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것이 알려지며 주목받았습니다.

영화 '리얼'

이에 대해 훗날, 한지은 서류 심사 후 보러 간 오디션도 6시간을 봤다며 긴 오디션에 오히려 긴장감이 사라졌고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영화 속 노출을 감수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지만, 경험이 없기 때문에 낯섦과 생소함 그리고 두려움은 있을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통해 납득을 한다면 그 이후에는 배우기에 할 수 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지은은 연기에 대해 부모님이 크게 반대를 했다며 고집이 센 본인이라 하고자 하는 것에 꽂히면 꼭 해야 한다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니 조금씩 응원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한지은은 2019년 8월 래퍼 한해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나, 1년 1개월 만인 2020년 9월 결별해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한지은의 전 남자 친구 한 해는 2011년 싱글 앨범 '얼굴 뚫어지겠다'로 데뷔한 뒤 2015년 Mnet '쇼미 더 머니 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래퍼입니다.

래퍼 한해

2019년 남자 친구 한해와의 결별설이 나오기도 하였으나, 이상 없이 잘 교제 중임을 밝혔고 결별설 여파가 컸는지 1년 뒤에도 다시 애정 전선에 이상 없음을 강조했지만 열애 약 1년 9개월 만에 결별하여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박하선 ♡ 류수영 부부 (ft. 프로필 / 결혼 스토리)

 

박하선 ♡ 류수영 (ft. 결혼 스토리)

◎ 박하선 ♡ 류수영 (ft. 프로필 / 결혼 스토리) 박하선 프로필 박하선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의 배우입니다. 송곡여자고등학교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

bonobotv.tistory.com


※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 사건! 난리 난 이유는?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 사건! 난리 난 이유?

◎ 사이비 종교 단체 '넥시움'(NXIVM) 사건 난리 난 이유? 미국 뉴욕에서 유명 연예인과 재벌가 자손 등이 연루된 사이비 종교단체의 존재가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일반 여성

bonobotv.tistory.com


※ 아델 45kg 감량, 화제가 된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 방법 및 식단) ▶ 아델 다이어트 비법, 서트 푸드 다이어트란? 서트 푸드 다이어트는 영국 팝 가수 아델이 단기간에 45kg 감량에 성공한 아델이 주목받

bonobotv.tistory.com